Jpapas의 지식저장소

1. 로스웰 외계인 사건

 

너무나 유명한 외계인의 해부 영상은, 여러 나라의 UFO 관련 TV프로에 다루어진 적도 있어, 아시는 분도 많을 것이다.

이미 해당 영상은 매우 정교한 가짜 영상으로 드러났다. 당시 학창 시절에 이 영상을 접했을 때 정말 신기했다. 드디어 외계인을 직접 볼 수 있구나라며 말이다. 책에서도 많이 다루어졌을 만큼 너무 유명해져서, 주위 사람 누구나 진짜라고 믿어왔다. 하지만 가짜로 판명되는 순간 너무나 허무했다.

해당 영상이 알려진 것은 1995년'로스웰 사건으로 추락한 UFO에 타고 있던 외계인 해부 영상이라고 전 세계적으로 알려졌으며, 전 세계를 상대로 한 거짓 영상이었다.

 

위의 영상은 애드센스 정책으로 인해 삭제함

 

 

 

2. UFO를 추적하는 전투기 

 




이 동영상은 각국의 뉴스 프로그램에도 소개될 정도로 화제가 되었다. 동영상을 보면 마치 UFO를 추적하듯 전투기가 비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본인은 해당 영상은 몇 번을 돌려봤다. 마지막에 뒤집어지면서 사라진 모습은 참으로 신기하다.

진실이던 아니던간에 말이다.

 

 

3. 멕시코 또는 아이티의 UFO

 

 



거짓말처럼 선명하게 큰 UFO가 촬영자의 상공을 나는 동영상. 이렇게 선명하고 가까이 촬영된 영상은 처음 봤다.
이 영상은 어디에서 촬영되었는지는 분명하지 않고, 멕시코이거나, 아이티라는 이야기가 있다고 한다. 

 

 

4. 영국 워민스터 에서 촬영된 UFO

영국 워 민스터에서 촬영 된 영상의 비행 물체는 그 운동 방향도 이상하고, 불빛이 매우 강한 게 특징이다. 영국 잉글랜드 남부 윌트셔주(州) 상공에 지난 2017년 어느 밤 정체불명의 발광체가 나타나자 이를 두고 현지 주민들은 외계에서 온 미확인 비행물체(UFO)가 아니겠느냐며 의문을 품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정체불명의 발광이 나타난 곳은 영국의 UFO 수도로 불리는 윌트셔 워 민스터에서 워 민스터에서 약 3km 떨어진 클레이 힐 상공이다. 지난 40년 동안 워 민스터에서 여러 번의 UFO가 목격되었다. 이런 영상들을 보면 항상 보이는 곳에서만 보이는 게 의문이다. 마치 단골집만 골라 날아다니는 느낌이다.

 

 

5. 갈리시아의 UFO

 

이 영상은 진짜 신기하다. 갈리시아의 한 어부에 의해 촬영된 영상인데, 전투기 두대가 UFO를 추격하자, 해수면 바로 위에 있던 미확인 비행물체가 갑자기 바닷속으로 풍덩 빠져드는 모습이 보인다. 어부들의 다급한 모습들과, 전투기의 굉음들을 보면 당연히 누구나 사실적이라며, 놀라워했으며, UFO 영상 역사상 최고라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지만, 사실 알고 보니  스페인 인터넷 방송사가 홍보용으로 제작한 영상이었다. 역시 어느 나라건 주목을 끄는 방식은 다양해 보인다.

 

 

6. 스키니밥

정부 기관에서 촬영된 스키니 밥이라는 외계인 동영상.

"영상에 비치고 있는 우주인은 매우 말라있고, 이름은 밥이라고 한다. 정확히 발혀진바는 없지만, 아마도 작은 아이가 들어가 있진 않을까란 생각이 든다. 해당 영상 건과 관련된 책도 있는데 "skinny bob"의 저자는 해당 영상을 진실이라고 믿고 있다. 당신도 이 영상이 사실이라고 생각하는가?

 

 

7. 노르웨이의 소용돌이

 

노르웨이에서 촬영 된 이 이상한 비디오에는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다. 

오로라 설, 러시아 미사일 설, 유성 설, 그리스도의 부활 설, 이차원의 문 설, 그리고 우주인에 대한 설 등, 소용돌이의 원인에는 여러 가지 이야기가 제기되고 있지만 지금도 정체가 분명하지 않다. 하지만 이와 같은 설에는 조금은 말도 안 되는 설이 있어 보인다.

 

8. UFO를 추적하는 칠레 해군

2014년 11월 칠레 해군 헬기 조종사가 촬영한 영상에는 하늘에 뜬 검은 무언가가 뚜렷이 포착되었다.


UFO의 정체에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은 "UFO에서 플라스마가 배출되고 있다"라고 말하고 있으며,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은 "다른 항공기가 증기를 입고 있을 뿐"이라고 의견이 갈린다고 한다.

 

 

9. 탈레반과 UFO

2014년에 아프가니스탄에서 촬영됐다고는 영상.

탈레반과의 전투에서 연합군 측에 외계인이 가담했다는 게 말이 될까?실제로는 탈레반과 연합군이 전투하고 있을 때의 영상에 단순히 UFO를 합성한 거라고 한다. 조금 허무한 영상.

 

 

10. 베컴의 UFO

 

런던 남동부의 거리 페컴 상공을 날던 UFO를 촬영했다는 영상. 하지만, 런던에 사는 중국계 사람들이 축제에서 연등을 하늘에 띄운 것이라고 한다. 목격자들은 신기한 장면을 목격해서 신난 것 같은데, 움직임만 봐도 ufo 보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인다.

 

신기하고 재미있는 영상들이 많다. ufo 오인받기도 하고, 일부러 조작을 하기도 하고, 정확히 밝혀진 게 없다니..

재미있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다. 마술도 거짓인걸 알지만 신기한 것처럼 말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