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빌게이츠 코로나 바이러스 예언 팬데믹으로 3300만 명 사망!


지금으로부터 1년 전

 



미국의 매사추세츠 의학회가 주최하는 심포지엄에,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의 억만장자 빌게이츠가 참가.

아래와 같은 발언을 했다.

"세계적으로 진보가 뒤처진 분야가 있다. 바로 팬데믹 대책입니다. 생물학적 위협에의 긴박감이 결여되어 있습니다. 전쟁에 대비하는 것처럼 세계적인 전염병 유행에 대비해야 합니다. "

 

빌게이츠의 코로나 바이러스 예언


2020년의 지금에 와서 생각하면, 이것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신종 폐렴의 대유행을 예언하고 있던 것 같이 생각된다.

말할 것도 없이 2020년 1월 현재, 중국의 우한에서 감염이 확대된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폐렴은 순식간에 전 세계로 퍼져, 지금까지 일본, 한국, 미국, 호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프랑스, 베트남, 네팔, 대만, 마카오 등 13개국과 지역에서 감염자가 확인되고 있다.

이 상황을 근거로 다음의 15초밖에 안 되는 짧은 동영상을 시청해 보길 바란다. 

빌게이츠 재단이 2018년 4월 유튜브에 기고한 동영상으로 신종 인플루엔자의 세계적인 팬데믹을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마찬가지로 중국에서 전 세계로 피해가 확대되고 있다.

이 동영상에서 보이는 충격적인 수치가 예언된 것을 여러분은 알고 있었는가?

 

예언으로는 6개월 만에 3300만 명이 사망한다..?


방금 동영상은 왼쪽 아래에 시간의 경과와 예상되는 사망자 수가 계산되어 있던 것을 보았는가.

빌게이츠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언했었다


영상에서는 유행 6개월 만에 신종 바이러스는 전 세계로 확산돼 총 사망자 수는 32,918,534명으로 약 3300만 명에 가까운 사망자를 내는 최악의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

전염병 전문가들 중에는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폐렴이 1918~1919년 세계적으로 유행해 5000만 명 이상이 사망했다는 스페인 독감에 필적할 것이라고 경고하는 사람도 존재한다.

천재 빌게이츠가 예언한 최악의 팬데믹은 현실이 되는가?


그냥 시뮬레이션의 내용으로 끝났으면 좋겠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