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일반적으로 말해서, 양질의 커피는 여러분의 산화 방지제 섭취를 증가시키는 죄 의식이 없는 방법이 될 수 있고, 어떤 연구들은 커피 소비로 인해 수명이 늘어나는 것을 보여 주기도 한다. 하지만 커피와 체중 감량이 함께 작용할까?다시 말해서,"커피 다이어트"가 체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까?

 

 

2019년 영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마시는 것은 인체 자체의 지방 퇴치 방어책인 "갈색 지방"을 자극한다고 한다.

커피 소비의 이점은 제쳐 두고 커피 다이어트를 해 보는 것을 고려해 봐야 할까? 이 계획은 특히 세상의 모든 커피 애호가들에게 매력적이지만, 커피 다이어트에 대한 리뷰들은 섞여 있고, 장기적으로 효과가 있을지는 불확실하다.

 

환상적인 체중 감량 커피 같은 것은 없지만, 제한된 칼로리의 식단과 함께 적절한 종류의 커피를 매일 마시는 것은 체중 감소로 이어질 수도 있다고 밥 아르노 박사에 의해 만들어진 비교적 새로운 커피 다이어트는 말한다. 몇몇 사람들은 성공을 보고하고 있지만, 많은 전문가들은 이것이 고려할 가치가 있는 다이어트 계획인지 아닌지에 대한 장애물이다.

커피 다이어트란 무엇인가?

 

커피 다이어트의 버전은 10시간의 커피 다이어트나 14일 간의 커피 다이어트를 포함한 선택 사항들에 따라 다양하다.

 

기본적으로, 커피 다이어트는 다른 많은 것들과 유사한 다이어트 계획과 함께 블랙 커피(일반 커피와 카페인이 없는 커피)를 추천한다. 그것은 전체 음식에 초점을 맞추고 가공된 음식과 정제된 탄수화물을 피하는 동시에 전반적인 칼로리를 제한한다.

의사 말에 따르면 아르노, 이건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종류의 커피를 마시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가 그의 팀과 함께 수행한 연구는 가벼운 구운 커피가 유익한 폴리페놀 함량이 가장 높다는 것을 밝혀 냈다.

연구에 따르면 커피 폴리 피놀스는 산화 방지제, 항염증, 항암, 당뇨병 예방 그리고 과민증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수천가지의 다양한 커피 콩을 실험했을때, 가장 폴리페놀이 풍부한 커피가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케냐와 같은 곳의 풍부한 화산 토양에서 자란다고 주장한다.

 

다른 커피 다이어트와 마찬가지로, 하루에 여러번 커피를 마시는 것은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고, 더 많은 지방을 태우고, 칼로리 흡수를 막고, 식욕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작동 방식

 

체중 감량을 위해 블랙 커피 다이어트를 추천한다. 그래서 크림이나 설탕은 없을 것이다. 아침에 컵 한잔을 먼저 마시라고 지시한다. 하루 종일 원하는 만큼 마실 수 있지만, 매일 최소한 세잔의 블랙 커피를 마시는 것이 이상적이다.

커피 외에도, 여러분은 여러분의 식사 중 하나를 스무디로 대체한다. 권장하는 일일 식사 계획은 하루에 1,500칼로리 정도를 포함하고 있다.

체중 감소를 보호하는가? 잠재적 건강 이익

 

커피는 설탕이나 탄수화물을 포함하고 있지 않고 있는데, 과연 커피는 여러분이 살을 빼는데 도움을 주는가?

 

과학적 연구는 커피 소비의 잠재적인 이점 중 하나가 체중 감량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그 이유는 커피가 어떤 사람들에게는 신진대사와 지방 연소 모두를 촉진시키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잠재적 이익은 얼마 동안 알려져 왔다.

 

1995년 영양 및 신진대사 연보에 발표된 연구는 어떻게 카페인이 건강한 피실험자들에 의해 섭취된 후 3시간 내에 신진대사를 평균 7퍼센트 증가시킬 수 있었는지를 보여 준다. 하지만, 최근의 연구와 마찬가지로, 이 연구는 아주 적은 수의 인간 주제에 대해 수행되었다.

소수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시 실시된 최근의 몇몇 연구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지금까지 커피가 지방과 싸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연구원들은 여전히 커피의 카페인이나 다른 면들이 갈색 지방의 활성화에 기여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을 연구하고 있는데, 이것은 우리가 얼마나 빨리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지에 중심적인 역할을 한다.

 

커피 종류별 칼로리

 

◈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1샷 + 뜨거운 물

에스프레소를 물과함께 희석한 것이 바로 아메리카노다. 아메리카노는 대부분 칼로리가 낮을 것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의 칼로리는 동일하다고 보면 된다. 아메리카노는 커피와 물의 비율에 따라 농도를 달리 할 수 있으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중인 여성에게 적합한 커피다.

아메리카노 칼로리 = 5 ~ 10 kcal


◈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1샷 + 스팀우유 + 계피가루

커피 위에 거품을 얹은 카푸치노. 카푸치노는 입자가 곱고 부드러운 우유거품이 카푸치노의 맛을 좌우한다.

카푸치노 칼로리 = 120 ~ 150 kcal

 


◈ 카페모카

에스프레소 1샷 + 스팀우유 + 초콜릿소스 + 휘핑크림 + 초콜릿 장식

에스프레소에 우유와 초콜릿이 들어간 카페모카의 달콤한 맛.

휘핑크림이 첨가되면 맛이 더 좋아지지만, 칼로리 또한 증가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한다.

카페모카의 칼로리 = 300 ~ 380 kcal.


◈ 핫초코

스팀우유 + 초콜릿소스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초콜릿소스 

커피가 들어가지 않지만 카페에서 은근히 인기가 좋으며, 아이들도 좋아하는 음료 중 하나이다.

핫초코의 칼로리 = 220 ~ 300 kcal.


◈ 재료별 칼로리.

초코 = 6 kcal.

설탕 1스푼 = 12 kcal.

카라멜 = 15 kcal.

시럽 1펌프 = 20 kcal.

카라멜 시럽 1샷 = 60 kcal.

휘핑크림 = 60 kcal.

초콜릿 시럽 1샷 = 80 kcal.

 

위험 및 부작용

 

커피는 자연적으로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식욕 억제와 칼로리 연소 증가와 관련이 있다. 하지만 커피 다이어트로 인한 잠재적인 체중 감소가 장기적으로 효과가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다.

전문가들에 따르면,"카페인은 약간 체중 감소 효과를 증가시키거나 체중 증가를 방지할 수 있지만, 카페인 섭취가 증가하면 영구적인 체중 감소를 초래한다는 확실한 증거는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커피에는 많은 양의 산화 방지제가 들어 있는데, 이것은 실질적인 방법으로 건강에 이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카페인을 감당할 수 없다면 카페인이 없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카페인이 없는 커피는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만들어지고 추출 과정에서 그것의 가치 있는 특성들 중 일부를 잃는다. 만약 여러분이 카페인이 없는 것을 선택하고 싶다면,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이산화 탄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버전을 찾아보길 바란다.

 

다만 매일 커피를 마시면서 다른 건 아무것도 바꾸지 않는 것은 확실히 체중 감량을 위한 마법의 총알이 아니다. 최근 포브스 기사에서 지적했듯이,"미국인들은 하루에 4억잔 이상을 마시면서도 비만율이 12번째로 높습니다."라고 밝혔다.

 

따라서 커피와 체중 감량은 건강한 식단과 생활 방식과 함께 양질의 커피를 마실 때만 실제로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커피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창조자들은 농약을 피하기 위해 유기농 커피를 사용하는 것의 이점을 특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 커피는 담배와 목화 다음으로 세계에서 가장 살충제가 많이 살포되는 작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커피는 일반적으로 성인들에게 안전하다고 여겨지지만, 어린이들에게 주어져서는 안 된다.

커피나 다른 원인으로 인한 카페인 섭취의 가능한 부작용으로는 신경질, 불안, 불면증, 위장 장애, 메스꺼움, 구토, 심박 수 증가, 호흡 속도 증가 등이 있다.

 

과도한 양의 커피를 마시는 것은 고혈압, 두통, 걱정, 흥분, 귀 울림, 불규칙한 심장 박동을 일으킬 수 있다.

임신 중이거나, 건강상의 이유로 치료를 받고 있거나, 현재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커피를 마시거나, 커피 소비량을 늘리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길 바란다.

최종 생각

  • 커피는 무엇을 먹나요? 이러한 식단에는 많은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제한된 칼로리 섭취 계획과 함께 가벼운 구운 커피의 소비를 권장한다.
  • 어떤 사람들은 커피 다이어트에서 체중 감량을 경험하지만, 그것은 오래 되지 않을 수도 있고, 또한 다른 요인들에 기인할 수도 있다.
  •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다크 로스트 커피를 선택하든 가벼운 커피를 선택하든 살충제를 피하고 잠재적인 커피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능하면 언제나 유기농 커피를 선택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 커피 다이어트의 큰 잠재적인 단점은 매일 많은 양의 카페인을 섭취한다는 것이다.
  • 카페인 섭취의 잠재적인 부작용과 위험성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많은 사람들에게, 하루에 세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은 지나칠 수도 있다.
  • 먼저 의료 서비스 공급자와 상의하지 않고는 심하게 커피 소비량을 늘리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LIFE > 효능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매마 효능 부작용 ( 하늘마 효능 )  (0) 2020.04.16
표고버섯 효능 부작용  (0) 2020.04.08
블랙베리 효능 및 부작용  (0) 2020.04.04
현미 효능 및 부작용  (4) 2020.03.29
토마토 효능 및 부작용  (0) 2020.03.2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