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애플의 새로운 최첨단 엔트리 레벨 아이폰을 위한 기다림이 마침내 끝났다. 소문이 무성한 아이폰9나 아이폰SE2는 이전에 보도된 아이폰SE로 공식적으로 불린다. 그 새 모델 아이폰SE2를 3가지 색상으로 399달러에 판매하며, 그동안 아이폰9로도 이름이 예상되었던 아이폰을 공식 발표했다.

 

세부 사항


새로운 iPhoneSE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 (미국 기준 - 한국은 미정)

 

 

■예약주문

 

예약 주문은 4월 17일 금요일 오전 5시부터 시작된다.

 

■배송


배송은 4월 24일 금요일부터 시작된다.

 

■가격


가격은 399달러, 449달러, 549달러로 나뉘어 진다.

 

■색상

 

 

블랙, 화이트, 레드 색상으로 제공된다.

 

■저장용량


64GB, 128GB및 256GB스토리지 옵션


아이폰SE2는 아이폰XR이나 아이폰11 보다 더 작은 4.7인치 디스플레이(아이폰8 과 같은)를 탑재해 아이폰SE2 는 아이폰 11과 아이폰 11프로의 성능에 필적하는 애플 A13바이오닉 칩을 내장하고 있다.

■카메라

 


후면에 1200만 화소 센서 1개와 최대 60fps로 4K비디오 녹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전면 카메라는 7MTT센서를 장착하여 30fps로 1080p의 비디오 녹화 기능을 제공한다.

■터치 ID

 


Face ID 얼굴 인식 기능이있는 아이폰과 달리 새로운 아이폰SE2는 아이폰8을 통해 아이폰5s와 같은 Touch ID 지문 인식을 유지한다. 배터리 수명은 3D Touch 압력 감지 디스플레이가 없어도 아이폰8과 비슷하다.

새로운 아이폰SE2는 아이폰XS 이상과 같은 스테레오 오디오 녹음 및 듀얼 SIM 지원도 제공한다. Wi-Fi 6도 최신 플래그십 아이폰과 같이 지원된다.

■악세사리


아이폰SE2 실리콘 케이스는 블랙, 화이트, 핑크 샌드로 35달러에 판매되며, 아이폰SE2 가죽 케이스는 블루, 블랙, 레드 와인으로 45달러에 판매된다.


특히 아이폰 X이상에 사용되는 제스처나 화면 홈 표시기가 아닌 물리적 홈 버튼도 그대로 유지된다.


■아이폰SE2

 

인기 있는 디자인의 강력한 새로운 스마트폰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아이폰SE2는 A13바이오닉, 스마트폰에서 가장 빠른 칩, 그리고 아이폰에서 최고의 싱글 카메라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Apple은 드디어 기다리던 4.7인치 RetinaHD디스플레이와 업계 최고의 보안을 위한 터치 ID가 결합된 강력한 새로운 아이폰SE 2세대 아이폰SE2를 발표했다. 아이폰SE2는 소형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있으며, 내부에서부터 새롭게 개발되었으며 가장 저렴한 아이폰이다. 아이폰SE2 는 애플이 설계한 스마트 폰에서 가장 빠른 칩인 'A13바이오닉(Bionic)'을 탑재해 가장 까다로운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최초의 아이폰SE 는 작은 크기, 고성능, 저렴한 가격의 독특한 조합을 좋아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새로운 2세대 아이폰 SE는 이러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멋진 사진과 비디오를 위한 최고의 단일 카메라 시스템을 포함하여 모든 면에서 향상된 제품이다. 아이폰SE2 는 배터리 수명을 높이고, 멋진 초상화 모드와 스마트 HDR사진을 찍으며, 놀라운 비디오를 스테레오 오디오로 촬영하고, 게임과 초고속 웹 서핑에 적합하며, 고객이 기대하는 것과 동일한 업계 최고의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다. 


■4.7인치 디스플레이

 


iPhoneSE는 전면이 검은 색인 항공 우주용 알루미늄 및 내구성이 뛰어난 유리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검정색, 흰색 및빨간색으로 제공된다. 후면 유리 마감재에는 중앙 Apple 로고가 포함되어 있으며 정밀한 색조와 불투명도를 위해 7 층 색상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색상과 일치하는 알루미늄 밴드로 풍부한 색상을 제공한다. IP67 등급의 방수 및 방진 기능으로 30 분 동안 최대 1 미터의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TrueTone이 탑재된 4.7인치 RetinaHD디스플레이는 흰색 밸런스를 주변 조명에 맞춰 조정하여 보다 자연스럽운 보기 환경을 제공한다. 레티나 HD디스플레이는 놀라운 색상 정확도를 제공하며 돌비 비전 및 HDR10 재생을 지원한다.

아이폰SE2 는 애니메이션 라이브 포토, 메시지 미리 보기, 응용 프로그램 재 배열 등과 같은 빠른 동작을 위해 HapticTouch를 사용할수 있다.


아이폰SE2 는 또한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디자인된 익숙한 홈버튼이 내구성이 있으며, 센서를 보호하며, 스틸 링이 터치 ID를 위한 사용자 지문을 감지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터치 ID를 사용하는 것은 아이폰SE2 잠금을 해제하는 암호를 입력하고 iCloudKeychain을 사용하여 암호를 입력하고 앱에 로그인하고 앱 스토어 구입을 승인하고 AppleFey트랜잭션을 수행하는 간편하고 개인적이며 안전한 대안이다.

■A13 바이오닉 - 스마트 폰에서 가장 빠른 칩

 


아이 폰11과 아이폰11프로에 탑재된 A13바이오닉은 스마트폰에서 가장 빠른 칩으로 모든 작업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사진, 게임, 증강 현실 경험을 위한 완벽한 A13 Bionic은 모든 행동이 유연하게 느껴지도록 한다.

A13 Bionic은 기계 학습에 중점을두고 구축되었으며, 초당 5 조 건의 작업이 가능한 전용 8 코어 신경 엔진, CPU에 2 개의 머신 러닝 가속기 및 성능과 효율성의 균형을 맞추기위한 새로운 머신 러닝 컨트롤러가 있다. A13 Bionic과 iOS 13을 함께 사용하면 기계 학습 및 Core ML을 사용하는 새로운 지능형 앱이 가능하다.

 

■배터리 수명 및 충전 속도

 


아이폰SE2 는 효율성을 위해 제작된 A13바이오닉으로 배터리 수명도 길고 V3인증 충전기를 탑재한 와이어 충전 기능과 고속 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단 30분 만에 최대 50%까지 충전할 수 있다. 초고속 다운로드 속도는 와이 파이 6과 기가 비트급 LTE로 가능하다. eSM을 지원하는 듀얼 SIM은 사용자가 해외 여행을 하거나 비즈니스 라인으로 사용할 때 하나의 기기에 두개의 별도 전화 번호를 유연하게 저장할 수 있다.

 

TIP
 
 

*듀얼심은 매우 유용한 기능으로 알고 있다. 듀얼심이 국내에서도 가능하다면, 한개는 일반 통신사를 이용하여, 전화를 주고 받는 용도로 사용할수 있으며, 데이터는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휴대폰 요금을 절약할수 있다.



■A13 바이오닉으로 구동되는 새로운 카메라 

 


아이폰SE2 는 12메가 픽셀 FPH1.8조리개 카메라를 탑재한 아이 폰에서 역대 최고의 싱글 카메라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A13 바이오닉의 영상 신호 처리기와 신경 엔진을 사용하여 세로 모드, 6개의 모든 세로 조명 효과 및 깊이 제어 등 컴퓨터 사진의 더 많은 장점을 활용할 수 있다. 아이폰SE2 는 기계 학습과 단색의 깊이를 이용해 전면 카메라로 놀라운 초상화를 그려 낸다. 차세대 스마트 HDR은 놀라운 하이라이트와 그림자 디테일을 가진 더욱 자연스럽게 보이는 이미지를 위해 프레임에서 인식된 주제를 지능적으로 재점화한 아이폰SE2 에 장착되어 출시된다.

비디오는 스테레오 오디오 녹음과 영화적인 비디오 안정화로 더욱 실감나게 다가온다. 후면 카메라는 4K~60fps의 고품질 비디오 캡처를 지원하며, 최대 30fps의 더 많은 하이라이트 세부 사항을 보려면 아이폰SE2 에서 확장된 동적 범위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은 전면 및 후면 카메라의 QuickTake비디오를 활용하여 사진 모드를 종료하지 않고도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다.

iOS13에서 고급 카메라 및 사진 기능을 갖춘 네이티브 비디오 편집은 한때 사진 편집에만 사용할 수 있었던 강력한 도구를 통해 더욱 광범위하고 직관적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