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오늘은 조금 특별한 경험을 했다.

여러분들은 삼성의 스마트폰 대여 서비스를 알고 있는가?

신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사용해보고 싶다면, 바로 당장 이용하길 바란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매장 사이즈

 

방문의 목적은 갤럭시 TO GO 서비스 대여로 새로 나온 갤럭시 S20 시리즈를 빌리기 위해 방문했지만,

이미 들어서기 전에 놀라고, 들어가서 다시 한번 놀랐다.

 

입구로 들어서자 친절한 직원들이 맞이하고 있었다.

들어선 후, 대여 서비스를 어디서 받나 하고, 주위를 두리번거리자 무슨 일로 방문하셨냐며, 바로 나에게 다가와 말을 건넸다. 바로 대여 서비스 담당 직원에게 안내해주었고, 바로 대여 서비스는 이루어졌다.

 

눈 깜짝할 사이 내 손에는 갤럭시 S20 플러스와, 갤럭시 S20 울트라가 들려있었다.

아! 1인당 1개가 빌릴 수 있는 최대한도이며, 대신 다음날 다시 방문하여, 반납 후 다른 기기를 다시 빌릴 수도 있다.

본인은 가족과 함께 방문하여, 2개를 받을 수 있었다.

 

빌리는 과정은 매우 심플했다. 어떤 기기를 원하는지 묻고, 신분증을 사진으로 찍고, 전화번호를 불러주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 서명을 하며, 간단한 내용에 대해 설명을 들으며, 이미 내 손엔 기기가 들려있었다.

또한, 빌려줄 때 기기가 보호될 수 있게 실리콘케이스를 같이 빌려주었다. 다만 아쉬운 점은 핑크색이 없었다. 핑크색이 왜 없는지 물어보자, 통신사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이라며

삼성 매장에는 없다고 했다.

 

 

너무나 좋은 서비스임이 분명하다. 아무런 대가 없이 휴대폰을 빌릴 수가 있다니 말이다.

 

현재 진행 중인 To Go 서비스 이벤트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통해, 갤럭시 S20 만의 놀라운 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여러분의 일상 속, 멋진 인생 샷을 응모하는 체험 프로그램

응모기간 : 2020.02.14(금) ~ 2020.03.20(금)
응모방법
① 갤럭시 To Go 서비스 신청
② 갤럭시 S20의 놀라운 카메라로 인생샷 촬영
③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 필수 해시태그
#갤럭시 스튜디오
#사진 맛집 페스타

당첨혜택 : 갤럭시 S20 128GB -20명(1인 1대/색상 랜덤)
결과발표 : 2020.3.27(금) *당첨자 개별 DM 연락


 

안내해주던 직원이 나에게 위와 같은 이벤트를 안내해주었다. 하지만 나에겐 아직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없다.

그래서 아직 아이디도 없는데, 영향력이 있어야 확률이 높은 건 아니냐며 되물어봤다. 직원의 이야기에 따르면 추첨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향력과는 무관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이번 기회에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 신청을 해봐야겠다.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신청하는 자세한 방법과 재고 관련 내용은 글 하단에 정리해 두었다.

 

 

갤럭시 제품을 대여한 후 해당 기기로 사진을 무작정 찍어댔다. 하지만 사진을 찍으며, 사진의 품질에 놀라고, 삼성의 서비스에 놀랐다. 

 

 

내부 장식

 

삼성 디지털플라자에는 다양한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사람이 안 다닐 타이밍에 사진을 찍는 게 만만치 않았다. 

각종 헤드셋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전시해놓고, 누구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무료 세 곳이나 되었다.

한 곳은 사방이 뚫려있는 공간이었고, 나머지 두 공간은 비밀의 방과 같은 공간이었다. 그 공간이 나만의 방이었으면 하는 상상을 잠깐 했다. 이건 정말 행복한 기분이 들었다.

 

헤드셋과 블루투스 스피커 체험관

 

 

우리의 테라스 체험방

 

 

나만의 방 체험관

위와 같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스피커 별로 노래를 바로 재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놨다.

정말 내 방이었으면 좋겠다. 상상만으로 너무 행복한 일이다.

 

해당 기기로 스피커를 직접 선택하여 조작하고, 노래를 선택하면, 해당 스피커에서 노래가 흘러나온다. 음향을 직접 집과 같은 공간에서 체험해보고,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으니 좋은 체험관 같다.

 

Sero TV

세로 TV(Sero TV) 도 전시되어 있고, 다양한 스마트폰들도 전시되어 있었다. 직접 체험해보며, 외관도 살펴보고 음향도 테스트할 수도 있고, 어플도 실행해보며 경험할 수 있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다.

 

갤럭시 Z Flip

갤럭시 Z Flip도 보고 직접 만져봤는데, 아무래도 이어진 가운데 부분이 부자연스러웠다. 이점은 참 아쉽다.

그 외 갤럭시 폴드도 경험하고 사진도 찍고 싶었지만, 어린 꼬마가 계속 레이싱 게임을 하며 신나 해하고 있어서

발길을 돌릴 수밖에 없었다.

 

 

 

그 외 

 

잠시 방문했지만, 40여분이라는 시간이 흘러있었다.

 

 

 

갤럭시 To Go 대여 서비스 참여 방법

 

 

재고 확인 방법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YjAzZGI0NGQtMzc3YS00ZThmLThhNzQtYjI4ZGE0NjEzYjky&sourceId=urlshare

 

갤럭시 To Go 서비스 대여 가능 수량 안내

놀랍도록 새로운 Galaxy S20 | S20+ | S20 Ultra를 여러분의 일상에서 재미있고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갤럭시 To Go 서비스 입니다. 1) 해당 서비스는 최대 24시간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2) 해당 서비스는 만 19세 이상 이용 가능하며,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3)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54개 매장의 대여 가능 수량을 안내 드립니다. 4) 해당 서비스의 대여 가능 수량 표는 매일 10시, 12시, 14시, 16시,

form.office.naver.com

해당 사이트에서 각 지점별 재고 수량이 나와있는데, 2시간 단위로 업데이트가 되니, 혹시나 재고가 적은 매장을 방문 시에는 꼭 전화로 먼저 재고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편이 나을 것 같다.

 

이상.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