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애플사의 헤드폰이 어떤 모습인지, 예상한 디자인 - (Image credit: Curved)

 

아이폰의 루머와 함께 더불어, 애플사의 오버 이어 헤드폰에 대한 소문은 이미 이전부터 돌고 있었다. 그리고 현재 미국 매장 타깃의 재고 리스트에 있는 에어 팟 X가 유출됐다. 에어 팟 X가 진짜 어떤 헤드폰 일지, 모델명이 그대로 에어 팟 X일지는알 수 없다. 하지만, 리스트에 있다는 것은 확실하다.

YouTuber Jon Proser는 애플 재고 리스트 시스템에 있는 곧 나올 헤드폰을 "Apple AirPods (X Generation)"로 묘하게 나열되어 있는 것을 보여 주기 위해 Twitter에 이미지를 게시했다.

 

가격

 

위의 이미지로 볼 때 제품은 399달러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며, 상당히 높은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인 듯하다.

 

세 가지 색상


Prosser는 또한 애플사의 오버이어 헤드폰은 모두 399달러인 세 가지 다른 제품 코드의 존재를 언급하면서 다양한 색상으로 나올 수 있다고 추측한다. 지금까지 애플의 기존 헤드폰인 에어 팟, 에어팟2, 에어팟 프로는 흰색으로만 사용되었다. 

그리고, 닥터 드레가 설립하고 튜닝을 맡았던 음향기기 라인업이고, 그중에서도 헤드폰 및 스피커로 유명한 애플 소유의 비츠 헤드폰은 종종 다양한 밝은 색상으로 나온 것으로 유추해본 결과, 여러 색상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된다.

 


 

 

그동안, 유출된 목록이 소문난 애플사의 헤드폰을 위한 것인지 여부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올 상반기에 무선 헤드폰이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을 확증할 것이다.

 

2019년에 업그레이드된 Apple AirPods와 AirPods Pro의 출시를 정확하게 예측한 존경받는 분석가 Ming-Chi Kuo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 헤드폰은 향후 몇 달 동안 다수의 신제품과 함께 출시될 것이라고 한다. 현재로서는 애플은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아, 3월 말까지 지켜봐야겠지만 앞으로 몇 주 동안 반복적으로 다양한 루머들이 나돌 것으로 생각된다.

 

2020/02/24 - [I-Phone] - 신제품 리스트 유출 - Apple TV Gen X, Apple iPod Touch X세대 및 Apple Watch Series X 밴드

2020/02/24 - [I-Phone] - 애플 - 분실기기 추적장치 에어태그 출시예정?

2020/02/22 - [I-Phone] - 아이폰SE2 (아이폰9) 출시예정 가격과 사양

2020/02/22 - [분류 전체보기] - 아이폰 12에 대한 출시 루머

2020/02/21 - [I-Phone] - iOS 14 - iPhone에서 곧 자신의 기본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다.

2020/02/21 - [I-Phone] - 애플 아이폰 전용 교통카드 어플, 드디어 출시된다.

2020/02/21 - [I-Phone] - 아이폰-사진 어플 추천 Hashphotos(해시포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