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애플은 이전에 개발자들에게 4 월 현재 iOS와 iPadOS 13 SDK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구체적인 날짜는 밝히지 않았다.

 

apple

 

iOS 앱을 App Store에 제출
2019년 09월 10일
iOS 13으로 귀하의 앱은 iPhone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다크 모드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으며, Apple로 로그인으로 앱에 빠르고 간단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ARKit 3, Core ML 3와 Sir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Xcode 11 GM seed를 사용하여 앱을 제작하고, 최신 GM seed를 실행하는 iOS 기기에서 앱을 테스트하고 심사를 위해 제출하십시오. 2020년 4월부터 모든 신규 앱과 앱 업데이트는 iOS 13 SDK로 제작해야 하며, iPhone XS Max또는 새로운 버전의 전면 화면 디자인을 지원해야 합니다.

 

iOS 13은 지난 4년간 전 세계적으로 도입된 모든 iOS 기기의 77%에서 실행되고 있다. Dark Mode, Apple과의 로그인, ARKit 3, Core ML3, Siri의 최신 진전을 원활하게 통합하여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2020년 늦어도 4월 30일부터 앱스토어에 제출된 모든 아이폰 앱은 iOS 13 SDK 이상으로 구축해야 한다고 이미 발표를 작년에 발표한 상황이다.


스토리보드(시작 스토리보드 포함), 자동 레이아웃 및 스위프트와 같은 Xcode 기능 활용 UI: 크기나 가로 세로 비율에 관계없이 앱의 인터페이스 요소와 레이아웃이 모든 iPhone 모델의 디스플레이에 자동으로 맞도록 하기 위해. 2020년 4월 30일부터 앱스토어에 제출된 모든 앱은 Xcode 스토리보드를 사용하여 앱의 시작 화면을 제공하고 모든 아이폰 앱은 모든 아이폰 화면을 지원해야 한다.


애플은 또 4월 30일 현재 모든 앱이 Xcode 스토리보드를 사용하여 출시 화면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한다. 모든 아이폰 앱은 모든 아이폰 화면을 지원해야 하고, 모든 아이패드 앱은 모든 아이패드 화면을 지원해야 한다.

 

과연 어플을 IOS 13이상으로 구축을 한다면, 기존에 업데이트 방식을 고수하지 않고, 낮은 버전을 사용하는 사람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 결론적으로 iOS 13을 실행할 수없는 기기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 이제 IOS 13.4 버전도 베타로 출신 된 상황이며, 이제 IOS14도 곧 앞두고 있는 상황인데, 이렇게 되어버리면 과거의 스마트폰은 그냥 휴대폰으로 전락하는 건은 아닐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