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아이폰 유튜브 다운로드 단축어 사이트 <---접속

 

 

 

먼저 유튜브 다운로드용 아이폰 단축어 기능을 이용하려면 위 사이트를 방문해야 한다.

이와 같은 기능 말고도 유용한 단축어도 다양하게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길 바란다.

 

 

일단 접속하면 왼쪽 이미지와 같이 Show all 버튼을 눌러준 후 YouTube를 검색해준다.

 

그러면 여러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Upull.me, share menu 라고 쓰여있는 항목을 선택해준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바로 Get Shortcut 을 누른다.

 

 

그럼 잠시 후에 이런 화면이 뜨는데,  제일 아래로 내리면 신뢰할 수 없는 단축어 추가’ 버튼이 있는데 해당 버튼을

눌러준다.

 

간혹 해당 버튼이 안보일 수도 있다. 그런 경우는 먼저 해야될 일이 한 가지 있다.

 

 

 

설정 - > 단축어 - > 신뢰할 수 없는 단축어 허용 기능을 활성화해주면 된다.

혹시라도 활성화 버튼이 터치가 불가하다면 단축어 - 갤러리로 진입한후 아무 단축어나 하나 받아서 실행한 후 다시 설정 화면으로 돌아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이다.

이제 단축어 기능은 끝났으나, 이대로 저장하면 귀찮은 일이 한 가지가 있는데, 유튜브 저장 파일이 '파일'어플 안으로 들어간다. 이왕이면 사진 함에 들어가는 게 편하니, 사진 함으로 들어가게 변경을 해준다. 

 

일단 위의 과정을 거치기 전에 유튜브로 접속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주겠다. 방법은 아래와 같다.

 

좌측 화면처럼 유튜브 접속을 하면, 공유 버튼을 클릭해준다. 이후 밑으로 내리면 오른쪽 화면처럼 아까 단축어로 지정했던 download 단축어가 보일 것이다. 해당 단축어를 클릭해준다. 그 후 다운로드가 정삭적으로 되는지 확인해보아라.

 

 

사진첩으로 저장하는 방법은 단축어 목록에 들어가 방금 전 추가했던 유튜브 다운로드 단축어의 우측 상단에 있는 작은 점 세 개를 눌러준 후, 제일 아래로 스크롤을 내린다. 

 

현재는 보이는 것처럼 End if 바로 위에 파일에서 콘텐츠 열기로 되어있는 것이 보일 것이다. 

 

이제 이걸 사진첩으로 저장하기로 바꿔보자.

 

 

+버튼을 눌러서 사진을 검색해 준후, 사진 앨범에 저장을 클릭해주어라. 그러면 오른쪽 사진처럼 저장을 하면 되는데, 

 

'파일에서 콘텐츠 열기' 항목을 삭제해준 후 / 조금 전 저장했던 명령어를 End If 위로 올려 넣어 주면 끝난다.

 

이제 유튜브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 이상.

 

관련글

 

아이폰 유튜브 음악 백그라운드 재생 어플 - 이거 하나면 다른 음악 어플 필요없다.(music pro - music and podcasts)

아이폰-음악 무료다운 어플 소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