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오늘은 감히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하려 한다.

 

아이폰을 쓰는 사람이라면, 이거 하나면 진짜 모든 음악 어플이 필요가 없다. 일단 애플 유저라면 본인을 믿고 한번 다운받아 실행해보면 신세계를 접할 것이다.

 

 

 

 

 

앱스토어에서 music pro - music and podcasts 라고 검색을 하면 해당 어플을 찾을 수 있다. 바로 다운을 받아보자.  벌써부터 두근, 두근!!!!  진짜 기대 100프로 아니 200프로 해도 좋다.

 

 

 

 

 

다운로드하는 모습...!!!

 

 

 

 

다운로드하였으면 바로 열기 버튼을 눌러보자.

 

 

 

 

 

다운로드하여서 실행하면 바로 위와 같은 모습으로 반겨줄 것이다.

 

 

 

당연히 South Korea를 선택해 주면 된다. 이 글을 보는 사람들은 모두 한국인일 테니 말이다.

 

 

 

나라를 선택해주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노래를 검색을 할 것인지, 아니면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 것인지 말이다.

 

 

본인은 search for music을 선택해주었다.

 

 

 

서치 화면으로 들어왔을 때 현재 음악 순위가 바로 보인다. ITZY의 WANNABE 가 1위로 있다. 

 

하지만 놀랄 부분은 이제부터다.

 

 

 

바로 밑으로 내리면 오늘의 핫 리스트, 최신 음악 플레이리스트. 베스트 분위기 맞춤 플레이리스트가 눈에 들어온다.

 

이미 리스트가 아주 멋지게 정렬이 되어 있다는 말이다. 또다시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베스트 상황 맞춤 플레이리스트, 추억의 음악, 스트레스 날려버리기와 같은 플레이 리스트가 존재한다. 추억의 음악 리스트를 통해 각 연도별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맘에 들고, 만족한다.

 

 

 

그리고 제일 하단에는 이번 주 베스트 리스트가 존재한다.

 

금주 최신 음악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들이 존재하는데 직접 골라 들을 수가 있다.

 

 

 

본인은 그중에서 국내 가요 핫 리스트를 선택해서 들어봤다. 노래를 듣는데 눈물이 날뻔했다. 

 

 

 

에어 팟1, 그리고 에어팟 프로를 통해 음악을 들어봤는데, 레드벨벳이 바로 옆에서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는 기분이 들었다. 그래서 주위를 둘러봤지만, 레드벨벳은 없었다. 하지만, 눈을 감고 들으면 레드벨벳은 여전히 내 곁에 있다. 굳이 콘서트를 가지 않아도 될듯한 기분이 들었다.

 

 

 

▲위와 같이 뮤직비디오를 시청하면서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다. 

 

 

 

또한, 원하는 음악선택하여,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가 있다.

 

 

 

▲위와 같이 한국 가요라는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봤다. 

 

 

 

다음과 같이 국내 가요 핫 리스트를 선택해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고 한 시간가량 들어봤는데, 아무 문제없이 정상 작동되었으며, 다만 음악 처음 시작할 때 광고가 최초 30초가량 나온다. 하지만 최초 1회만 나오고 그 이후로 음악을 종료할 때까지 광고는 더 이상 나오지 않았다.

 

그리고 정말 좋은 점은 백그라운드로 실행을 해도 아무 문제가 없다는 말이다. 음악을 들으며,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다니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닌가?

 

바로 아래 백그라운드 실행이 되는 음악 어플 music pro - music and podcasts 아직 안 받았다면 바로 받아보아라.

 

 

 

‎Music Pro - Music and podcasts

‎"Woah, great music app! Love it every day. Keep the good work coming. Cheers!" - Toni Calfauzar "Best music app, already upgrade Premium and playing around with it" - Jean Marc Agnant. Music Pro is an elegant and beautiful music player that streams music

apps.apple.com

관련 글

 

▶  아이폰 유튜브 다운로드 단축어 최신 버전(실행 테스트 완료)

▶  아이폰-음악 무료다운 어플 소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