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유출 된 iOS 14 코드에서 발견 된 Apple의 소문이 난
소음 제거 헤드폰 아이콘

Apple의 발표되지 않은 오버 이어 헤드폰에 대한 새로운 아이콘이 오늘 iOS 14의 누출 코드에서 발견되었다. ( 9to5Mac을 통해 ) 이 아이콘은 헤드폰의 흰색과 검은 색의 두 가지 색상과 관련이있는 것으로 보인다. 흰색과 검은 색으로 홈팟 에 제공되는 색상 옵션과 유사 할 수 있다 .

iOS 14 코드에있는 아이콘은 현재 AirPods 및 Beats 헤드폰이 표시 되는 위치와 유사하게 운영 체제의 배터리 및 충전 위젯에서 사용하는 것과 관련 이 있다. 헤드폰의 디자인은 Apple의 퍼스트 이어 오버 헤드폰에서 기대되는 것과 크게 일치하며 Beats Studio3 라인에 스타일로 나타나는 두 개의 큰 패딩 컵이 있다.

Apple 헤드폰은 몇 년 동안 소문이 났으며 헤드폰을 제거 및 교체 할 때 자동 일시 중지 및 자동 재개, 소음 제거 및 iOS 장치에 대한 빠른 연결과 같은 기능을 포함 할 수 있다. 새 아이콘이 유출 된 iOS 14 코드로 밝혀 졌기 때문에 가을에 iOS 14 이후에 헤드폰이 출시 될 것이다. 물론 아직 확인 된 것은 없다.

2018 년 이래로 2018 년 말 출시에서 2019 년 하반기 중까지 이 헤드폰의 출시 날짜가 지속적으로 줄어든다는 소문이있다. 애플은 액티브 소음이있는 기기로 하이 엔드 오디오 시장을 목표로 계획하고있다. 회사가 설계를 완성하려고 할 때 제조 공정에서 지속적인 지연을 유발할 수있는 기능 및 공정 취소가 되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