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재인 대통령 꿈 대통령 만나는 꿈 최고의 길몽이라 할 수 있는 이 꿈 해몽에 대해서 이야기를 풀어 나가보려 합니다! 최고의 길몽으로 치는 대통령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통령을 만나는 꿈, 꿈에서 대통령을 만났다. 돼지꿈, 조상꿈보다도 국가의 최고 통치자인 대통령은 그 상징적 의미로도 엄청난 길몽으로 칩니다. 자신이 지지하는 대통령이건, 지지하지 않는 대통령이건 최고의 자리에 있는 사람이 꿈에 나왔다? 꿈은 꿈일 뿐이라지만 해석 자체로 일상에 좋은 기운을 가져다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쪽으로 생각을 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거예요 ~

 

 

 

사실 본 필자도 회사의 중요 인사 발표 전 문재인 대통령이 꿈에 나와 같이 식사를 하고 환담을 나눴습니다. 물론 꿈이었지만 그 꿈을 꾸고 난 이후에 결국 원하던 부서에 인사배치가 되었습니다. 중요한 일이 일어나기 전 대통령이 꿈에 나와 이끌어주리라 간절하게 믿었던 것, 그리고 기도 덕택에 좋은 결과가 있었다고 믿습니다 ~ 자 이제 이어서 대통령 꿈 대통령 만나는 꿈 어떻게 해석을 하면 좋을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통령 꿈, 대통령 만나는 꿈 해몽

* 꿈은 꿈일 뿐 곧이곧대로 믿으면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

 

대통령에게 칭찬을 받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엄청난 탄력을 받게 되는 꿈, 일사천리로 모든 것이 해결된다는 의미를 내포하며 엄청난 부를 축적하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악수, 또는 스킨십, 신체적 접촉을 하는 꿈은 상기 동일합니다. 사업의 확장에 의미를 두시면 됩니다.

 

대통령과 대화를 나누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귀인이 찾아와 도움을 주게 된다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잘 유지하면 좋을 겁니다.

 

대통령 만나는 꿈은 회사 또는 사업관계에서 알게 된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평가를 받는다는 꿈으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대통령과 식사, 밥을 먹는 꿈은 대인관계의 개선,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욱더 돈독해지고 가까워진다는 의미,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은 상사와의 관계가 좋아지고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사업이 진전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상훈 또는 표창, 훈장을 받는 꿈은 최고의 길몽입니다. 절대 꿈 얘기하지 마시고 자신의 앞날, 그리고 조만간 있을 중요한 일에 대해서 잘 풀리리라 기도하십시오

 

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그 대통령의 업적 또는 성향에 따라 길몽 또는 흉몽으로 비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정치적 성향도 반영해야 합니다. 현직 대통령과는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대통령 꿈 대통령 만나는 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한 나라의 최고 어른인 대통령이 꿈에 나왔다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기분 좋은 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 좋은 꿈 꾸시고 좋은 해몽, 일상에 좋은 기운이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이만!

'LIFE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빨빠지는 꿈 이빨깨지는 꿈 해몽  (4) 2020.03.2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