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얼그레이는 감귤류 과일인 베르가모트 향이 나는 차를 말한다.

 

1830년대 영국 귀족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중국 푸젠(福建)의 우이산에서 생산된 랍 상소 우 총홍차의 높은 가격대의 비슷한 차를 만들기 위해 베르가모트 향을 입힌 것이 얼그레이의 기원이다.

 

얼그레이라는 이름은 찰스 얼그레이 영국 수상 겸 얼 그레이 2세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는데, 당시 베르가모트 향의 차 제조를 위탁한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얼그레이가 독특하고 맛있는 맛만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또한 다양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

 

얼그레이의 효능

 

 

 


 

 

 

1. 우울증


얼그레이 티에 들어있는 베르가모트는 사람의 기분을 북돋울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진정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은 베르가모트의 자연적인 방향요법 특성 때문이다. 이런 식으로 얼그레이는 우울증, 스트레스, 불안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좋은 자연적인 해결책이다. 


2. 에너지


그것은 커피만큼의 카페인을 가지고 있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밤을 새우고도 기분을 좋게 해줄 만큼 충분한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다. 

 

3. 심장병 예방


분명히, 얼 그레이 티를 매일 세 잔 마시는 것은 심장병에 걸릴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2012년 예방의학에서 발표된 한 연구에 따르면 매일 세 잔의 홍차를 마신 사람들은 혈중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급격히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 HDL을 3개월 후에 증가시킨다고 한다. 참여자들은 또한 항산화제의 수치를 증가시켰는데, 지금 우리가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와 싸운다. 

이탈리아 칸탄자로 대학이 실시한 추가 연구도 긍정적인 결과를 낳았다. 혈중 지방 수치가 높은 200명 이상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LDL(나쁜 콜레스테롤) '나쁜' 콜레스테롤(LDL)이 얼그레이 추출물을 복용한 지 한 달 만에 39%나 감소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것은 또한 혈당을 22퍼센트 줄이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41퍼센트 증가시켰다. 혈당의 감소는 또한 얼 그레이가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4. 스트레스 해소


얼 그레이 티는 커피의 효과와는 달리 거의 즉각적으로 몸을 이완시키고 진정시킨다. 그것은 또한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있는 동시에 커피와 같은 명료함과 집중력을 제공한다. 이것은 커피로부터 지나치게 배선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대안이 된다. 

 

 

 

 

 

 


5. 감기


얼 그레이에서 발견되는 베르가모트는 열을 치료하는 것뿐만 아니라 면역체계를 향상시킨다고 한다. 이와 같이 자연적인 감기약으로 간주된다. 

6. 수분 유지


그냥 물로 마셔서가 아니다. 커피의 탈수 특성과는 달리 차는 높은 칼륨 함량 때문에 수분을 유지시키고 체액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7. 치아


차는 구강 감염과 싸우는 항산화제인 카테킨을 매우 많이 함유하고 있다. 불소는 얼그레이 티의 천연 성분이기도 하며, 수돗물에서도 발견된다. 불소는 충치로부터 보호하고 부패와 싸우기 때문에 치아에 좋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수돗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얼 그레이는 매일 불소를 섭취하는 또 다른 자연스러운 방법이 될 수 있다.

 

 

 

 


8. 소화


얼그레이 티는 소화를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소화 과정에 도움을 주고 고통스러운 소화불량, 대장균, 메스꺼움을 완화시켜 준다. 벌레 등 장내 질환 치료에도 쓰인다. 그것은 소화 작용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또한 규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9. 암 예방


얼그레이는 항산화제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우리 몸이 암과 같은 질병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퇴치하는데 도움을 준다. 따라서, 얼그레이 티를 마시면 그런 질병이 생기지 않을 가능성이 더 커진다. 또한, 항산화제는 또한 당신의 피부를 건강하고 젊게 보이도록 도와준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는 활성산소와 싸우기 때문이다.

 

10. 체중감소


놀랄 것도 없이, 얼그레이 티의 가장 인기 있는 효과 중 하나는 체중 감량이다. 이것은 주로 그것의 감귤 추출물 때문이다. 감귤류 과일이 일반적으로 체중 감량을 유발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이 많은 것도 이 때문이다. 

 

 

글을 마치며

 

다이어트를 하기로 한사람이라면 도움까지 되는 얼그레이 티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

누구나 항상 여러가지 질병과 다이어트를 찾아보며 몸에 좋은 것만을 먹고 마시길 원하며 살아간다. 

정보를 알았고, 당신이 원하는 예방법이 있다면 직접 마시는걸 실천해보길 바란다. 아디오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