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게임이름 : 머니무버스

 게임종류 : 2인용플래시게임 / 두뇌 /전략

 

 게임설명

 

오늘 가져온 게임은 두뇌 전략게임중 하나이다. 머니무버스라는 게임으로 감옥을 탈출하는 두 형제의 이야기이다. 2인용플래시게임으로 각자 형, 동생을 맡아서 두 사람이 협동하여 감옥의 미로를 풀어 탈출하는 게임이다. 이 게임의 핵심은 협동이며, 각 형제 캐릭터의 특성을 적절히 이용하여 게임을 진행하여야 한다.  무조건 2명이서 함께 해야하는 게임이다. 물론 함께 할 사람이 없다면 혼자 플레이해도 무방하다. 

 

 

 기본조작 

형 : 방향키 →,←,↑,↓

 

문건들기 : 스페이스 바

 

동생 : w,a,s,d

 

 

게임 TIP

 1. 캐릭터들의 역할을 적절히 이용하여 게임을 즐겨야 한다. 동생은 작고 빠르며 민첩하며, 형은 덩치가 크고 느리지만 힘이 좋아 물건을 옮기거나, 동생을 엎어 더 높은 곳으로 동생을 보내 줄 수 있다. 

 

 2. 동생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작고 날쌘 캐릭터의 특성 때문이다. 2인용플래시게임에서 동생의 역할이 중요하다. 맵의 작고 좁은 공간, 높은 공간을 이동하며 맵의 미로를 풀어주는 중요한 열쇠이다. 

 

3. 형의 역할을 무시하면 안된다. 머니무버스2에서 형의 역할은 묵묵하고 든든한 존재이다. 맵에 존재하는 물건들을 적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이며, 무거운 의자나 다양한 물건들을 이용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4. 제일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중요한 협동이다. 머니무버스는 서로 함께하는 게임을 만들었다. 이것이 바로 이 게임의 흥미로운 점이며 즐거움을 주는 이유다. 

 

스크린샷

 

'FUN >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금님 몰래 죽이기 - 머더 게임  (0) 2020.03.2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