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유튜브 뮤직 버그판 해킹판 YouTube Music MOD (Unlocked)

YouTube Music MOD (잠금 해제)

YouTube Music MOD, 음악 및 오디오 앱  Android 의 최신 APK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MOD에는 잠금 해제 된 모든 프리미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

YouTube Music은 새로운 음악 앱으로 사용자가 찾고있는 음악을 단순히 발견하고 새로운 음악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주로 상황, 취향 및 주변 동향에 따라 재생 목록 및 제안을 받아보세요.

YouTube의 새로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공식적으로 발표 한 완전히 새롭게 재구성 된 음악 서비스입니다.

필요한 음악을 발견하십시오.

● 원하는 앨범, 싱글, 공연, 커버 및 리믹스를 간단하게 발견하십시오.
● 음악 제목을 모르십니까? 가사를 검색하거나 설명하기 만하면됩니다.


다운로드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십시오
● 주로 스타일, 위치 및 시간에 따라 음악 제안을 받으십시오.
● "핫리스트"를 사용하여 추세를 파악하십시오.

Music Premium을 통한 중단없는 청취


다운로드
● 광고없이들을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를 잠 그거나 다른 앱을 사용할 때마다 음악이 멈추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오프라인 믹스 테이프를 활성화하여 즐겨 찾기를 얻거나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Music Premium 1 개월 무료 혜택을 받으면 광고없이, 오프라인에서, 디스플레이를 잠그고 한 달에 9.99 달러 만 지불하면됩니다. 현재 30 일 평가판을 이미 취득한 YouTube Pink 또는 Google Play 뮤직 회원과 두 서비스 고객 모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평가판 기간 이외의 기간 동안 Music Premium 멤버십에 대한 월별 비용이 자동 갱신됩니다.


다운로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