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왜 아침과 밤에 세수를 해야 하는가?

 

당신의 얼굴은 당신의 몸에서 가장 많이 노출된 부분이며, 그것은 모든 먼지에 노출된다. 이 때문에 피부가 상쾌하려면 오염되지 않도록 얼굴을 제대로 씻어야 한다. 아침뿐만 아니라 밤에도 하루에 두 번씩 세수를 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1. 먼지 제거

 

하루 종일 이렇게 먼지와 오물을 많이 마주한 후에는 얼굴을 제대로 씻어야 한다. 세안으로 먼지와 때를 적절하게 제거하여 맑은 피부로 잘 수 있도록 해준다. 수많은 작은 먼지 입자들이 얼굴의 모공 속으로 들어가 제대로 씻지 않으면 피부를 기름지고 칙칙하게 만들 수 있다. 물로 얼굴을 씻어내고 매일 사용하는 클렌저로 피부를 깨끗하고 산뜻하게 유지시켜야 한다.

 

 

2. 모공 청소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먼지 입자는 피부 표면의 모공 속에 갇힐 수 있다. 이 모공 크기는 그 어느 때보다도 먼지를 넓히고 제대로 씻지 않으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하루에 두 번 얼굴을 제대로 씻으면 모공이 깨끗해져 갇힌 더러움이나 불순물이 모두 제거된다.

 

3. 피부 질식 확보

 

얼굴을 제대로 씻지 않으면 먼지 입자가 피부의 호흡을 방해하는 피부 모공 속에 머물러 있어 궁극적으로 여드름 등의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아침과 밤에는 질식하지 않도록 얼굴을 제대로 씻어라.

 

4. 젊어 보이게 만들기

 

밤에 피부가 큰 변화를 겪기 때문에 세수를 하고 화장을 하고 않고 수면을 취하는것이 필수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깨끗하고 산뜻한 피부로 깨어나기 위해 얼굴을 깨끗이 하고 수분을 공급하길 바란다.

 

5. 기름 생산 방지

 

피부가 밤 동안 약간의 변화를 겪기 때문에, 아침 세안으로 하루 종일 피부를 각질화하는데 필요하며, 그렇지 않으면 피부가 매우 기름질 수 있다.

 

 

 

 

어떻게 얼굴을 제대로 씻는가.

 

단 한 번의 물 튀김만으로 얼굴을“적절하게”씻을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얼굴을 올바르게 씻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단계 :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씻고 따뜻한 물로 피부의 기름을 제거해야한다. 또한 찬물은 기름을 제대로 제거하지 못한다.

 

2단계 : 세안제로 얼굴 전체에 점을 찍고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대부분의 먼지 입자와 블랙헤드로 코를 적절하게 청소하라.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하려면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는 세안제를 사용해야한다.

 

3단계 : 세안제의 거품을 따뜻한 물로 씻어내고, 부드러운 수건으로 각질 피부 세포를 더욱 적당하게 만든 다음 가볍게 두드려 말린다.

 

4단계 : 건조함을 느끼면 피부에 토너를 바를 수 있다. 모든 피부 타입에 토너 기능이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특히 건조한 피부에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놀라운 효과가 있다.

 

5단계 : 얼굴을 올바르게 청소하는 마지막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보습제 또는 오일 세럼으로 피부를 보습하는 것이다. 낮에는 햇볕에 타지 않도록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외출 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 밤에는 눈가에 아이크림을 바른다. 눈 주위를 문지르지 말고 점을 찍길 바란다..

 

 

피부를 상쾌하게 유지하여 빛나게 하려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위의 단계를 적절히 따라 먼지 입자를 모두 제거하고 예전처럼 아기같은 피부로 빛나게 만들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