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brother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안내

 



 

오늘은 brother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관련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린터 업체는 굉장히 많습니다. 커다란 기업인 삼성, LG 등 많은 곳에서 더 빠른속도, 편리하게 만드는 프린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소기업, 알려지지 않은 기업들도 많습니다. 오히려 회사나 단체에서 쓰는 프린터들은 이런 프린터들이 더 많은 편이죠. 저희 회사에도 brother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를 해야 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제가 그걸 설치하게 되면서 방법을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매우 간단하니 천천히 따라해주세요.

 

 

 

네이버와 같은 검색 포털사이트에 brother 프린터,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등으로 검색하게 되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저희가 필요한건 제품지원입니다. 두번째에 있는 [제품 지원] 이라는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프린터, 복합기, 스캐너, 라벨 프린터, 팩스 등 업체에서 지원하는 하드웨어들이 보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필요한 것을 클릭해 주세요. 저는 예시로 프린터 및 복합기를 해보겠습니다.

 



 

 

 

프린터 및 복합기를 들어가면 이렇게 제품들이 나오게 됩니다. 잉크젯, 모노 레이저, 컬러 레이저 가 있습니다. 컬러 레이저를 눌러서 들어가 보겠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brother 프린터 드라이버 또한 여기에 있었습니다.

 

 

제품 유형별로 찾아보기 라는 이름과 함께 제품들의 모델명이 나오게 됩니다. 자신이 필요한 모델명을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위에서 모델명을 검색하는 것으로도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OS 제품군과 버전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하고 있기 때문에 Windows 10 (64-bit)를 설치하겠습니다. 본인의 컴퓨터에 맞는 버전을 선택 후 아래에 있는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전체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패키지] 와 [드라이버] 와 [유틸리티]가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저희는 간단하게 드라이버만 설치해도 됩니다. 하지만 저는 위에 있는 전체 드라이버를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클릭해서 한 번 들어가볼게요.

 

 

 

아래에 EULA에 동의 및 다운로드 를 눌러주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brother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를 위해서 동의하고 다운로드를 받아보겠습니다.

 



 

 

 

다운로드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간단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저게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눌러서 일련의 설치과정을 거치게 되면 컴퓨터에 brother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됩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