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MORTALKOMBATXMOD(UnlimitedSouls4Coins)

MORTALKOMBATXMOD의 최신 Apk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Android용 액션 게임입니다. MOD에는 무제한 쿨스 3코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하십시오!



MORTALKOMBATX는 가장 인기 있고, 가장 그래픽이 좋으며, 스릴 있는 동영상 게임 중 하나이며, Android가젯을 위한 WarnerBros스튜디오에서 무료로 출시되는 것을 막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Android고객들에 의해 다운로드되고 있으며 가장 잘 고려되고 있습니다. 좋아요, 등급이 4인. 5.0점 만점에 4점 이길 수 있는 능력이 있었어요 이 레크리에이션에서, 여러분은 여러가지 전설적인 영웅들의 위치에 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상대편에 맞서 방어하고 그들을 연속적으로 발로 차고 그들을 이기는 것이 중요하다! MortalKombat시퀀스는 많은 종류의 예방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명명되었으며, 주요 MortalCombat모델을 출시한 이유로 20년이 지났습니다! 아주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우리는 매우 멋지고 있을 것 같지 않은 안드로이드 레크리에이션의 출시를 보았는데,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어떻게 소개할 수 있는지 모른다. 이 레크리에이션에서, 여러분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실제로 숨막히고 스릴 있는 싸움에 들어가게 된다! 전투에서 승리하고 승리하십시오! 스릴 넘치는 영화적 장면들, 살아 있는 전투 디자인, 실제와 같은 캐릭터들, 스릴 있고 실제와 싸우는 레크리에이션을 만들기 위한 모탈 컴뱃 X내의 훌륭한 사운드 다기능 손! 비디오 게임을 예방하는 것에 대해 궁금하다면 MORTALKOMBATX를 놓치지 마십시오.

다운로드

MORTALKOMBATXMOD의 놀라운 특징

MORTALKOMBATX의 지나치게 철저하고 본능적인 예방에 대한 전문 지식!
시각적으로 획기적인 이 획기적인 예방 및 카드 분류 레크리에이션으로 차세대 게임 시설을 휴대하십시오.
최고의 모탈 컴뱃 전사들을 모아 지구상에서 가장 예방하기 좋은 대회 내에서 여러분의 모습을 보여 주세요.

BRUTAL3v3KOMB AT
여러분의 개별적인 MortalKombat전사 그룹을 만들고 그들을 전투로 이끌어 전문성, 새로운 특정 공격, 그리고 매우 효과적인 유물을 획득하세요.

전투 대형 전투기
스콜피온, 조니 케이지, 서브 제로, 소냐, 키타나, 에르맥,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과 같은 MortalKombat참전 용사들을 모으세요. 사실과 같은 D'Vorah, 불타는 캐시 케이지, 피에 굶주린 KotalKhan, 신비한 KungJin등 최근에 추가된 MortalKombat를 확인해 보십시오.


다운로드

고객 맞춤화
주문 제작에는 MortalCombatX셀룰러! 게임 플레이를 통한 캐릭터 맞춤화를 강하게 하는 게임을 통한 모든 의무!승리의 함성, 승리의 함성, 전쟁 배너로 당신의 모습을 지적하기 위한 전투에서 승리하시오. 그게 다가 아닙니다! 파워의 깃털을 잠금 해제하면 그 캐릭터에 영구적인 통계 향상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JAW쇼핑 X-Rays및 Fapplities
MortalKombatX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Fatalities와 X-Rays를 셀로 가져오고, 아름다운 그래픽을 가지고, 이러한 과도한 타격은 여러분의 내장을 제대로 때립니다.

다른 참가자들에게 이의를 제기하다
여러 게이머들과 사실 전쟁을 벌입니다. 이는 웹 기반 공격적인 방식으로 게이머들이 서로 다른 참가자 그룹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입니다. 매주 상을 받으려면 개별 인자의 리더 보드에 순위를 올리십시오.



소환수와 전투
당신의 동료가 될 다른 게이머들을 찾아보세요. 전투기를 빌려서 적들에게 치명타를 날리세요.

콘솔 게임과 모바일 게임에서 모두 실패한 보상
KlassicKitana와 InjusticeArronger와 같은 매우 드문 캐릭터들과 함께 MortalKombatX의 콘솔 모델에 대한 독특한 보상을 열어 보세요. 콘솔 모델에 참여하면 적절하게 셀에서 보상이 잠금 해제됩니다.


다운로드

https://instastat.kr/wAWDyXk1e

주목:
*MortalCombatX옵션은 최고 품질의 비주얼입니다. RAM이 1GB미만인 가젯에서는 효율성이 최적화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에는 최소 1.5GB의 무료 주택이 필요합니다.
콘텐츠 자료는 일반적으로 17세 이상에 적합하다. 강력한 폭력, 피, 그리고 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