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마이 토킹 톰 프렌즈 MOD(무제한의 돈)

Android기기용 캐주얼 게임인 TomFriendsMOD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MOD에는 무제한 요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가져봅시다


엄청나게 흔한 디지털 애완 동물 비디오 게임의 제작자인 MyTalkingTom, MySpeakingTom2, MyTalkingAngela, MySpeakingHank, 그리고 다른 세계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타이틀들은 디지털 애완 동물 시뮬레이션에서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 친한 친구들이 모여 있는 집에서 플레이
가장 좋은 친구가 있는 것보다 더 높은 게 뭐야? 여섯개나 있어요! 게이머들은 톰, 안젤라, 행크, 진저, 벤, 그리고 베카가 그들의 새 집을 처음으로 이전할 때 말하는 것의 일부가 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을지도 모르는 애완 동물에 대해 알아 갈 수 있습니다!


★그들을 돌본다.
그들은 누군가가 그들에게 먹이를 주고, 목욕을 시키고,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그들의 멋진 장난감으로 즐거운 비디오 게임을 하기를 원합니다! 게이머들은 톰과 그의 친구들의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것이고, 잠 잘 시간이 되면, 그들은 즐겁고 비디오 게임을 하는 완전히 새로운 하루를 재충전할 편안한 장소를 찾아야 한다!


다운로드

★고유의 특성
누가 빵 굽는 것을 좋아하나요? 집안의 비밀 예술가는 누구죠? 왜 Tom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젤라를 그렇게 말하는 것을 보고 있는 걸까요? 게이머들은 전체 캐릭터를 즐겁게 조합할 수 있고, 그들의 주의를 끌고 장난기 많은 성격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을 맞춤화하기
게이머들은 이 디지털 홈을 그들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었다! 그들은 시내로 가는 버스 여행 중에 멋진 장난감을 모으고 친구들의 집 모습을 바꿀 것이다. 그리고 누가 이 멋진 옷장을 놓칠 수 있을까?! 누구나 트렌드 센스를 보여 주고 친구들의 의상을 필요한 방식으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저것은 유행하는 애완 동물 집 중 하나야!


★재미 있는 플레이 타임!
이 스포츠에는 고객의 능력, 반응성 및 퍼즐 해결 능력을 점검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미니 비디오 게임이 통합되어 있어, 기본적으로 넓은 파노라마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스포츠 안에서 효과적으로 찾을 수 있는 믿기 힘든 다양한 새로운 장난감들이 있습니다! 이런, 행크가 또 배 고파 하는 것 같아요! 안젤라와 함께 야채를 개발할 시간이야!


★ 아름다운 세상
게이머들은 깜짝 놀랄 만한 3D영상과 친구들의 새로운 집의 스릴 넘치는 탁 트인 공간을 발견할 수 있고, 그들이 필요로 할 때 완전히 다른 방을 통해 옮길 수 있습니다! 그들의 집 밖에서도 놀 장난감과 비디오 게임들이 많이 있어요!


다운로드

지금 바로 획득하고, 놀고, 내 말이 나오는 톰 메이트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디지털 애완 동물 가족의 일원이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