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로블록스 버그판 apk ROBLOX MOD (무제한 돈)

 안드로이드를위한 모험 게임 ROBLOX MOD의 최신 APK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MOD에는 무료 구매가 포함됩니다. 지금 다운로드하십시오!

로블록스 버그판 apk ROBLOX MOD (무제한 돈) 다운로드


* 제한 시간 만 (10/18 – 11/17) : 인생의 여정을 준비하십시오. Roblox에서 가장 유령이 많은 유원지, Sinister Swamp 및 Hallow 's Eve 행사 내내 독특한 디지털 상품을 열 수있는 특별한 퀘스트를 방문하십시오! *

놀이를위한 세계 최대의 소셜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매달 6 천 6 백만 명 이상의 활기찬 게이머들이 Roblox에 와서 열렬한 게이머들이 당신과 동일한 몰입 형 3D 세계에서 집단적으로 생각하고 창조하고 즐기도록합니다! 이미 계정이 있습니까? 현재 Roblox 계정과 함께 로그인하여 지금 플레이하십시오!

로블록스 버그판 apk ROBLOX MOD (무제한 돈) 다운로드


수천 명의 사용자 생성 게임

Roblox의 모든 부분은 사용자가 생성합니다. 게이머는 마지막 단어 테마파크를 만들고, 전문 경주 자동차 운전자로 경쟁하고, 트렌드 선물에 출연하고, 슈퍼 히어로가되거나, 꿈의 거주지를 건설하고 동료들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이 보호되고 온화한 환경에서 창의성 지침은 최고입니다.

크로스 플랫폼 멀티 플레이어 게임

컴퓨터 시스템, 스마트 폰, 태블릿, Xbox One 및 VR에서 수많은 비디오 게임과 경험을 통해 동료와 수천, 수천 명의 다른 게이머들과 만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버그판 apk ROBLOX MOD (무제한 돈) 다운로드

맞춤형 아바타

새로운 페르소나를 다루고 수많은 모자, 셔츠, 얼굴, 장비 등으로 아바타를 꾸미십시오!

친구와의 잡담

게임 내 채팅 옵션, 개인 메시지 및 팀을 활용하여 친구의 온라인에 참여하십시오!

무료 플레이

Roblox는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지만, 게이머는 실제 현금을 사용하여 Robux (Roblox의 디지털 외국 돈)를 구매하여 아바타 업그레이드를 위해 게임 내 업그레이드 나 장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의무가 아닌 "빌더스 멤버쉽"멤버쉽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추가 권한과 매일 Robux stipend를 제공합니다 (앱 내 디스플레이 화면 뒷면의 "추가"탭을 탭한 후 "빌더 멤버쉽" 추가 연구).

로블록스 버그판 apk ROBLOX MOD (무제한 돈) 다운로드

참고 : 플레이하려면 커뮤니티 연결이 필요합니다. Roblox 비디오 게임은 Wi-Fi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다음은이 게임 유형과 일치하는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좋아할 것입니다).


로블록스 버그판 apk ROBLOX MOD (무제한 돈) 다운로드


이 놀라운 게임이 살아 있거나 죽어가는 생존 모드를  확인하십시오 

또한,이 MOD도 살펴보십시오 : 생존자 MOD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