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Powerbeats4 공식 발표를 앞두고 동영상 및 사양 누출

 




애플 Powerbeats3의 후속작이 곧 출시한다. 9to5Mac은 지난주 FCC를 강타한 후 새로운 헤드폰의 동영상을 입수했으며, WinFuture 웹사이트는 다가오는 제품의 사양과 공유 마케팅 사진을 보고하였다.

신형 파워비츠4는 약간 더 날렵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귀에 더 편안해야 하며, WinFuture의 출처에 따라 최대 15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예상대로, 새로운 파워비츠는 Hey Siry에 대한 지원과 함께 애플 H1 칩을 통합할 것이다. Beats 로고는 구형 AirPods의 더블 탭 제스처와 유사한 트랙을 재생, 일시 중지 및 전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단추로 두 번 표시된다. 그다음 버튼을 길게 눌러 시리를 작동할 수 있다.

유출된 사진들에 따르면, 새 이어폰은 검은색, 흰색, 빨간색 옵션으로 제공될 것이다.



제안된 대로 15시간의 수명 배터리로 출시될경우, 이는 12시간의 음악 재생이라는 Powerbeats3 광고 수명보다 3시간이 늘어난 것이다. 헤드폰은 Powerbeats 제품군의 첫 번째 제품인 Lightning을 통해 충전될 것이며, 또한 5분 충전으로 60분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고속 충전을 지원할 것이란 소문이 돌고 있다. 신형 파워비츠4는 199달러에 판매되고 있는 파워비츠 3을 대체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헤드폰은 iOS 13.4와 함께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9to5Mac은 12월에 새로운 파워비트 헤드폰의 존재를 처음 보고했다.

 

 

출처-9to5Mac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