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오늘의 두 번째 꿈해몽 코너 이빨 빠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 해몽은 흔히들 알려진 대표적 흉몽입니다. 하지만 꿈은 자신이 평소에 생각하던 것이 투영되는 것이므로 너무 꿈해몽에 의지하거나 의미부여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길몽이라면 좋은 생각을 하면서 긍정적 의미를 부여하면 되지만 흉몽이라 알려진 꿈에 끌려다니지 말라는 이야기입니다. 이빨 빠지는 꿈 어떻게 해석을 해야 할지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 꾸기는 자주 꿨지만

사실 흉몽으로 알려져 있어서 꿈을 꾸고 나서 아주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날 사실 일이 잘 안 풀리기도 했습니다만. 그날 아침부터 이 흉몽이 자꾸 신경이 쓰여 예민했었던 탓이다. 하고 넘겼습니다. 이내 회복이 되더라고요. 이후에도 이빨 빠지는 꿈을 꾸었는데도 그냥 꿈은 꿈일 뿐이다라고 생각하니 정말 안 좋은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꿈은 해몽이라고 하지만 자신의 의지에 따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 해몽

윗니, 아랫니가 모두 빠지는 꿈은 집안에 큰일이 닥칠수 있는 꿈입니다.

윗니, 아랫니 통틀어 가운데 이빨이 깨지거나 빠지는 꿈은 가정에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꿈입니다.

이빨이 빠지고 빠진 자리에 다시 이빨이 나는 꿈은 지금 겪고 있는 고통이 끝이 날 수 있다는 꿈입니다.

이빨이 깨지는 꿈은 현재 하는 일이 잘못될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금니, 은니를 새로 하는 꿈은 길몽으로 비칩니다.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꿈입니다.

음식을 먹다가 이빨이 빠지거나 깨지는 꿈은 일상생활 속에서 사고가 날 수 있다는 꿈입니다.

충치나 사랑니를 뽑는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대게 이빨이 빠지는 꿈은 흉몽으로 생각됩니다만 흉몽은 그냥 잊어버리시고 길몽으로 비치는 꿈은 좋은 징조로 생각하시어 일상생활에 긍정적인 에너지로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LIFE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통령 만나는 꿈  (0) 2020.03.2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