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Apple TV Gen X, Apple iPod Touch X세대 및 Apple Watch Series X 밴드 리스트 유출


신제품 유출 리스트


Apple의 재고 시스템은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예정인 차기 애플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의 유출하고 있을 수 있다. 오늘 아침 399달러의 가격표가 붙은 "에어 팟(X세대)"의 상표가 떴고, "애플 TV Generation X", "애플 아이팟 터치 X세대" 그리고 "애플 워치 시리즈 X" 밴드의 새로운 목록도 분명히 있다. 애플 워치의 신제품이 아니라 밴드의 목록만 있다는 점은 의아하다.

대상 직원은 목록의 이미지를 9 to 5 Mac에 보냈다. 이것들은 모두 플레이스 홀더(빠져 있는 다른 것을 대신하는 기호나 텍스트의 일부) 이름이며, 그것이 사실인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미래 상품을 대표하는 것일 수 있다. 우리는 이 목록들이 무엇이며, 왜 해당 시스템에 리스트가 있는지, 혹은 그것들이 정확한지 알 수 없기 때문에 그 정보는 새로운 장치의 구체적인 증거로 받아들여져서는 안 된다.

 

신제품 가격


애플 TV Gen X의 가격은 180달러

 

애플 아이팟 터치 X세대는 400달러

 

애플 워치 시리즈 X 밴드 가격은 50달러

아이팟 터치 업그레이드에 대한 소문은 없었으며, 아이팟 터치는 2019년 5월에 마지막으로 새로워진 것을 보았기 때문에, 399달러 아이팟 터치 리스트가 정확한지는 확실하지 않다. 아이팟 터치의 가격은 199달러에서 시작하여 399달러까지 올라가지만, 그것은 대용량 모델이다. 우리는 399달러의 시작 가격으로 새로운 저가형 아이폰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팟 터치 리스트가 아이팟이 아닌 아이폰을 위한 것일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또한 256GB 아이팟 터치를 위한 것일 수도 있고, 혹은 애플의 재고 시스템이 가까운 미래에 출시될 예정인 다가오는 애플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유출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이 완전히 틀릴 수도 있다.

 

애플 TV 신모델

 

우리는 업그레이드된 A12 바이오닉 칩이 탑재된 iOS 13 릴리스의 작업에서 새로운 Apple TV에 대한 이전 힌트를 여러 번 보았다. 179달러는 32GB 4K 애플 TV의 가격대여서 이번 리스트 유출은 애플 TV 신모델 출시가 임박했다는 증거일 가능성이 있다.

Apple Watch 밴드 목록은 Apple이 일반적으로 모든 Apple 이벤트와 함께 정기적으로 Apple Watch 밴드 제품을 갱신함에 따라 쉽게 설명할 수 있다.

 

 

예상 출시일

 

애플은 지난 몇 년 동안 3 월에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올해 3 월 말, 아마도 3월 31일에 행사를 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정말로 3월 31일 행사가 있다면, 우리는 Apple의 재고 목록에 나열된 제품들 중 일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 저가형 아이폰이 하이라이트가 될 것이라는 소문과 최신판인 애플 TV, 완전히 새로운 모델인 AirTags(에어 태그)도 다음 달 출시될 수 있는 신제품일 가능성이 있다.

 

애플 TV X, 아이팟 터치 X, AirTags, 아이폰 12, 아이폰 SE2(아이폰 9), 등 소문만 무성한 가운데 과연 어떤 제품들을 출시할 것인지 매우 궁금하다. 매년 3월이 다가올 무렵엔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소문들이 가득했는데, 현재 갤럭시 S20 시리즈가 소위 말해 현재 국내외로 대박을 치고 있는 가운데, 애플은 경쟁상대로 새로운 변화를 준 제품들을 출시하여 사람들을 시선을 끌 수 있을지 매우 궁금하다.

 

개인적으론 아이폰의 새로운 시리즈들이 너무나 기대가 된다. 어서 빨리 3월 말이 다가오길 간절히 기다린다.

 

 

에어 태그란?

https://jpapas.tistory.com/86

 

애플 - 분실기기 추적장치 에어태그 출시예정?

애플은 추적 목적으로 열쇠나 지갑 같은 품목에 부착하도록 설계된 타일 같은 블루투스 추적 장치를 개발 중이며, Find My 앱에서 바로 찾을 수 있다. 애플은 iOS 13.2에서 노출된 정보와 MacRumors에서 발견한..

jpapa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