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분이라면 이미 찾아봤을법한 모유유산균 bnr17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정확한 효능 부작용에 대해 먼저 알아보고 구매해 섭취해보자.

 

 

클린케어 프롤린 모유유산균 분말 스틱

COUPANG

www.coupang.com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 번에 잡는 모유유산균 bnr17 란?

 

여성의 모유에서 유산균을 찾아, 모유에서 유익한 미생물을 따로 분리 동정 후 배양한 것으로, 모유에서 추출한 좋은 균을을 인공적인 환경에서 증식시킨 유산균이 바로 모유유산균 bnr17 이다.

 

건강에 대해 연구를 하며 여러가지 식품들이 개발이 되고, 사람들의 건강을 유지하는것에는 식습관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왔기 때문에 이미 익히 알려진 유제품을 많이 섭취해 왔다. 그리고 발효 식품이 신선식품보다 건강에 더욱 큰 도움을 주는것으로 알려져있다. 핀란드에서는 유산균이 인기를 얻은지 4,5년 정도밖에 되지 않았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유산균을 섭취하는 게 마치 유행처럼 시작됐지만 현재는 없어서는 안될 주요 판매 제품으로 손 꼽힌다. 모유유산균을 학술적으로 부르는 모유유산균 균주의 명칭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이며, 미국에서는 미국의 영향력 있는 원료 물질을 시상하는 부문에서 모유유산균 bnr17 2018 올해의 체중 관리 원료상을 수상하면서부터 다이어트 신소재로 집중을 받기 시작했다고 한다.

 

또한, 모유속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장내 환경 개선을 통하여 면역 균형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도 이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한 개별 인정형 원료이다.

임신부가 임신 직후부터 꾸준히 유산균을 섭취해 유익한 균이 많이 증식된 장내 환경을 만들어 준다면, 아이가 태어났을 때 좋은 균을 그대로 이어 받을 수 있다. 또한, 엄마가 아기에게 모유를 먹일 때도 몸에 유익한 박테리아, 미생물을 같이 주게 되는 역할을 한다.

BNR17에 포함된 락토바실러스균은 면역과 항균물질 형성, 장내 세균구성 정상화, 유해균 생성 억제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모유에 많이 들어 있는 비피도박테리아의 효과로는 아기 몸에 정착해 면역체계를 구성하는 것을 돕는 역할을 한다. 마지막으로 더불어 체중감소, 체질량 지수 감소, 복부 내장지방 감소 효과를 주며 또, 탄수화물 억제하는 효과뿐 아니라 체중 증가 억제 및 지방세포의 크기 감소에 관여하므로 매우 유익한 식품이라고 할수 있다.

 

 

토망고 효능 부작용 칼로리 다이어트 효과 ( 단마토 )

새로운 다이어트 식품이나 방법이 나오면 많은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또한 그 방법을 시도해보려고 찾아보게 된다. 그 중 하나인 식품으로 현재 한혜연 다이어트를 위해 먹는다고 밝힌

jpapas.tistory.com

 

모유유산균 bnr17 효능

 

탄수화물 배출 효과

 

 

모유유산균 bnr17 효능 중 대표적인것은 바로 체중감량을 도와 다이어트 효과를 만드는것이다. 다이어트의 효과를 주는 요인으로 특히 가장 중요한 것은 내장 지방을 감소시키는 것이다. 체내에는 다양한 종류의 지방들이 존재하는데, 내장지방은 장기를 둘러싸고 있는 복부 지방의 일종이며, 모유유산균 bnr17 이 그 지방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많은 연구를 통해 밝혀진 모유 속 유익균과 비만의 연관성으로 대단한 결과를 밝혀낸것이다. 비만의 예방은 물론 체중 감소에 도움을 주며 모유유산균 bnr17을 섭취했을때 체내의 탄수화물을 모으는 작용을 하며, 그렇게 모인 탄수화물은 몸 밖으로 배출된다. 이러한 기능들이 합쳐져 체중 조절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또한, 음식을 섭취하면 소장에서 탄수화물이 단당류로 바뀌는데, 단당류는 소화 흡수가 빨라 살이 쉽게 찌는데 일조하는 역할을 한다. 이와 같이 모유유산균 bnr17은 식이섬유가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것처럼 몸밖으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체중감량 효과로 인해, 다이어트의 효과를 얻을수 있는것이다.

 

인터넷 후기들만 찾아봐도 모유유산균 bnr17 효능은 이미 입증된것으로 수많은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찾아볼수 있을것이다. 근본적으로 ​탄수화물 축적의 원인을 차단하는 모유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으로 인해 결과적으로 탄수화물 다이어트에 도움을주는 효자 노릇을 하고있다.

 

 

TIP
 
 

쥐를 통한 실험 결과 - 실험 쥐에서 고열량식을 제공한 뒤 한 쥐에게는 모유유산균을 투입하자 놀랍게도 체중이 감소하는 것을 발견했다. 2008년 발표된 미국 베일러 의대 연구에 의하면 모유를 먹고 자란 아기들은 성장할수록 장내 유익균이 증가한다고 한다.

 

 

 

커피 다이어트 효과 및 부작용

일반적으로 말해서, 양질의 커피는 여러분의 산화 방지제 섭취를 증가시키는 죄 의식이 없는 방법이 될 수 있고, 어떤 연구들은 커피 소비로 인해 수명이 늘어나는 것을 보여 주기도 한다. 하지만 커피와 체중 감..

jpapas.tistory.com

 

체지방 감소 및 장 건강 효과

 

 

모유유산균 bnr17은 탄수화물을 배출해주는 역할과 함께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 우리 몸속의 장기중 하나로 에너지를 만드는 발전소 역할을 한다고 볼수 있는 소기관 미토콘드리아가 있다. 이 미토콘드리아가 많을수록 에너지 소비량이 증가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데, 모유유산균 bnr17을 섭취하면, 미토콘드리아 촉진에 도움 줘 이 과정을 통해 에너지 생산이 이루어져 우리 몸의 탄수화물과 지방을 태워 신진대사도 활발해지며, 자연스레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주며, 장 건강도 마찬가지로 좋아진다. 

이를 증명하는 연구결과를 보면, 62명의 남녀 대상으로 비만 성인 두 그룹 중 한 그룹 만 모유유산균을 섭취하고, 12주 후, 체중, 체질량지수 BMI,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체형 변화 등 모든 부분이 감소된것이 확인되었다. 

또한, 서울대병원 연구에서는 6주 후 평균 뱃살, 허리둘레 4.1cm 감소되었으며, 12주에는 평균 허리둘레가 평균 5cm(2인치) 만큼이나 감소했다고 밝혔다.

 

면역력 증가 및 비반세균 제거

 

모유유산균 효능으로 비만세균을 제거하는 역할을 해준다. 비만 세균은 장내에서 비만을 유발하는 독소를 생성하는데, 잘못된 식습관, 음주, 스트레스 등으로 장내 유해균의 비율이 15% 이상 되면 비만 세균이 활발하게 활동을 한다. 하지만 모유유산균 bnr17을 섭취함으로써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도와 비만 세균 없애는 큰 도움을 준다.

 

또한, 모유유산균 속 락토바실러스류는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설사 및 변비, 알레르기, 각종 염증성 장 질환 등을 예방한다. 그 중 특히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체중 감량 효과를 가진 것이 증면되면서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서 중심에 서있지만, 다른 유익한 효능으로 장 내 환경을 각종 유익균에게 유리한 상태로 조성해 유익균을 증가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이처럼 장 건강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지방세포의 크기를 감소시켜주는 효과까지 포함하고 있어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으로 많은 이 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모유유산균 bnr17 부작용 및 섭취시 주의사항

 

모유유산균 섭취시 주의사항으로는 모유유산균은 살아 있는 미생물, 바로 말해 균이기 때문에 온도가 높으면 사멸할 수 있으며, 온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60도 이상 고온 상태의 섭취는 부적합하여 피하는것이 좋고, 냉장보관을 해야 한다. 모유유산균 bnr17 부작용으로는 너무 지나친 섭취를 하게 된다면 많은 균이 한꺼번에 몸에 들어옴으로써 설사 및 복통과 같은 증상을 유발할수 있으니 각 제품별 권장량을 맞춰 섭취하는 것이 좋겠다.


모유유산균이 몸에 좋다는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다양하게 우리의 몸 건강에 많은 효능을 지니고 있는지 몰랐다. 

이 외에도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다양한 음식의 효능에 대해 밑에 게시글로 다루어 보았으니 같이 한번 읽어보길 바라며,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몸 건강 튼튼!!!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