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심장병, 체중 증가, 심지어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라즈베리 영양

 

우리 집에서 여름에 가장 좋아하는 라즈베리는 팬 케이크, 그라놀라 그리고 요구르트를 더한 훌륭한 재료이다. 이것은 이 맛있는 라즈베리들을 활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여러분들을 위한 좋은 소식이다. 왜냐하면 라즈베리 영양은 차트를 벗어났기 때문이다.

라즈베리가 뭐가 그렇게 좋을까? 이것은 이 맛있는 과일에 들어 있는 식물 화학 물질로 시작하는데, 이것은 라즈베리의 어두운 색깔을 만드는 원인이 된다. 이 식물 화학 물질들은 라즈베리 영양을 매우 유익하게 만드는 유용한 식물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이 맛있는 열매들이 얼마나 유익한지 한번 알아보자.

 

라즈베리란 무엇인가?

라즈베리는 아주 오랫동안 존재해 왔고, 산기슭에서 야생으로 자라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엄밀히 말하면 Rubusidaeus라고 알려져 있고 아시아의 마이너와 북미에서 유래되었다. 로마인들은 유럽에서 볼 수 있는 광범위한 경작에 책임이 있다고 여겨진다. 사실, 중세 유럽은 그림과 같은 더 실용적인 다른 것들뿐만 아니라 영양적 가치를 위해서 야생 라즈베리를 사용했다.

 

라즈베리는 유통 기한이 짧기 때문에 비싼 값에 팔릴 수도 있고, 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 나무를 지역 농산물 시장에서 사는 것이 최선의 선택인 이유일 것이다. 보통 일년에 두 번, 즉 가을에 한번, 여름에 한 번씩 수확된다. 만약 과일이 유통 기한을 넘겼다면, 그것들은 주스, 잼, 심지어 기름과 로션과 같은 가공 식품과 제품의 일부가 된다.

미국은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라즈베리 생산국이다. 우리는 보통 가장 인기 있는 붉은색(Rubusidaeus)으로 보지만, 또한 검은 색(RubusOccidentalis), 보라색( 빨간색과 검은색의 잡종), 빨간색이나 검은색의 변종인 노란 색도 있다. 가장 높은 수익률은 캘리포니아, 오리건, 워싱턴에서 발생한다.

 

건강상의 이점

1. 심장 건강을 증진시킨다.

 

우리는 대부분의 라즈베리가 많은 이익을 제공하고, 라즈베리도 예외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라즈베리 영양은 심장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과학 리포트에 발표된 연구는 면역 반응과 붉은 라즈베리의 만성 질병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검토하기 위해 수행되었다. 그 결과는 라즈베리에서 발견되는 안토시아닌이 심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항염증 효과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구체적으로, 이 연구는 라즈베리가 피의 흐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산화물 배출 효율을 가졌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게다가, 라즈베리의 폴리페놀은 말초 동맥 질환을 가진 사람들에게 유익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는 다리, 위, 팔, 머리로 말초 동맥의 범위를 좁혔다. 폴리페놀 능력과 함께, 라즈베리 영양은 관상 동맥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전체으로 심장 건강을 증진시킨다.

 

 

2. 체중 감량

 

라즈베리는 여러분이 체중을 조절하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놀라운 식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주는 영양의 이 작은 힘을 가지고 있다.

라스베리 케톤은 천연 페놀성 화합물이며, 레오스민이라 불리는 특정 영양소로서 섬유질 함량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이 놀라운 이점을 제공할 수도 있다. 라즈베리를 보충함으로써 지방 축적을 통한 체중 증가를 줄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으며, 라즈베리를 이용한 치료는 지방 세포의 크기를 줄였다는 증거가 나왔다.

 

오하이오 주 응용 건강 과학 센터에서 시행하고 국제 스포츠 영양 학회지에 발표한 한 특별 연구에서 비만하지만 건강한 참가자들은 무작위로 라즈베리 케톤, 카페인, 캡사이신, 마늘, 생강, 감귤류 오란티움이나 두블보에 위약을 첨가하도록 할당받았다.e-blindbye-blind실험. 8주간의 보충, 운동, 칼로리 제한 식단을 거친 후에, 보충하는 사람들은 허리둘레, 허리 둘레, 그리고 몸의 구성이 개선되는 것을 보았다.

 

위약을 복용한 사람들도 유익한 체중 감량을 경험했지만, 라즈베리 케톤 혼합물로 보완한 그룹은 조금 더 나은 결과를 얻었다.

 

 

3.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Raspberry는 혈당 부하에서 3으로 혈당 지수 순위에서 매우 낮다. 라즈베리 같은 저혈당의 음식은 혈당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고, 궁극적으로 혈당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전반적으로 볼 때, 이것은 이 저당과 고 섬유 식품 옵션을 당뇨병 다이어트 계획에 포함시키기에 아주 좋은 선택으로 만든다.

 

4. 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블랙 라즈베리는 암 예방을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강력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라즈베리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화합물이자 탄닌이라 불리는 딸기와 호두를 포함한 높은 수준의 엘라 지산을 제공한다.

메모리얼 슬로안 케터링 암 센터가 공유한 실험실 연구는 호산염이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이 연구는 암을 유발하는 발암 물질에 노출되기 전과 노출 중에 엽산이 없는 식단보다 간 암이 덜 발생한 것을 보여 준다. 폐 암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나왔다.

 

오하이오 주립 대학 종합 암 센터에서 실시된 또 다른 연구는 검은색 레이스 베리의 안토시 아인들이 종양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냉동 건조된 검정 라즈베리를 함유한 식단은 연구 대상자의 식도에 있는 종양의 발달을 억제하였으며, 그 결과 안토시아닌은 항암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연구들은 라즈베리가 여러분이 먹을 수 있는 가장 유망한 암 퇴치 음식들 중 일부라는 것을 보여 준다.

 

 

5. 관절염 완화

 

라즈베리는 관절염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놀라운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이 바로 라즈베리가 관절염 다이어트 계획에 훌륭한 보탬을 주는 이유이다.

로드 아일랜드 의대 생체 의학 및 제약학과가 실시하여 농업 및 식품 화학 저널에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엘라기타닌이 함유된 붉은 라즈베리 과일과 라즈베리 추출물이 항염증을 제공한다고 한다. 관절염이 있는 대상의 연골을 보호하는 특성—단백질, 단백질, 프로테오 글리칸, 타입 II콜라겐의 분해가 감소했기 때문일 것이다.

치료 대상자는 대조군 피험자에 비해 발병률이 낮고 관절염의 중증도가 낮았다. 염증, 췌장 형성, 연골 손상, 뼈 재건 등이 훨씬 적었다.

 

이것은 붉은 라즈베리 폴리페놀이 관절염의 증상과 중증도를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이것은 라즈베리가 강력한 항염증 음식이기 때문에 놀랄 일이 아니다.

 

6. 노화 방지

 

산화 방지제는 라즈베리 영양에서 매우 경이적이며, 이러한 산화 방지제는 우리 몸에서 발견되는 활성 산소와 싸움으로써 노화의 징후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라즈베리는 잘 알려진 효능이 있는 비타민 C와 산화 방지 카로티노이드 그리고 케르세틴을 포함하고 있다.

 

라즈베리는 ORAC척도에서 산화 방지제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어 왔고, 산화 방지제로 잘 알려 진 유명한 블루베리와 함께 그 위에 올려놓았어요.이 모든 산화 방지제와 함께, 좋은 피부는 라즈베리를 먹음으로써 좋은 결과가 될 수 있다.

 

게다가, 비타민 C는 일반적으로 피부에서 높은 수준에서 발견되지만, 노화는 표피와 진피의 비타민 C 함량의 감소를 야기한다. 자외선에 과도하게 노출되거나 담배 연기 같은 오염 물질은 표피의 비타민 C 함유량을 낮출 수도 있다. 따라서 비타민 C가 풍부한 라즈베리를 먹는 것이 여러분이 항상 원했던 것처럼 피부에 빛을 줄 수 있다는 것은 말이 된다.

 

영양 성분

라즈베리는 영양분이 풍부하고 산화 방지제가 풍부하다.

라즈베리 한 컵에는 다음 정보가 영양분이 포함된다.

  • 64칼로리
  • 탄수화물 14.7그램
  • 단백질 1.5그램
  • 0.8그램의 지방
  • 8그램의 섬유질
  • 32.2 밀리그램의 비타민 C(54% DV)
  • 0.8mg 망간(41% DV)
  • 9.6 마이크로그램 비타민K
  • 27.1 mg마그네슘(7% DV)
  • 25.8 마이크로그램(DV6%)
  • 0.1mg 구리(6% DV)
  • 1.1밀리그램의 비타민 E(5% DV)
  • 0.8밀리그램 철(5퍼센트 DV)
  • 186밀리그램의 칼륨(5퍼센트 DV)
  • 0.7밀리그램 니아신(4% DV)
  • 0.4mg의 판 토테 닉 산(4% DV)
  • 35.7 mg 인(4% DV)

라즈베리 vs. 블루베리

라즈베리는 블루베리와 비슷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는데, 둘 다 암을 예방하고, 뼈 건강을 유지하고, 노화를 방지하고, 심장 건강을 증진시키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그렇다. 하지만 일부 차이점도 있다.

전반적으로, 라즈베리는 섬유질과 비타민 C가 풍부하며 관절염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블루베리는 비타민K가 풍부해 소화를 돕고 피부에 좋다. 다음은 이 두 가지를 구분하는 몇 가지 통계이다.

 

  • 라즈베리는 매일 먹는 것의 32%를 싸서 블루베리 위에 상당한 양의 섬유질을 가지고 있다.
  • 블루베리는 비타민 K가 풍부한 라즈베리와 비교가 된다. 라즈베리는 일일 권장량의 12%를 포함하고 있지만, 블루베리는 33%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 둘 다 비타민 C음식인 반면, 라즈베리는 이 카테고리에서 최고로 뛰어올랐다. 또한 하루 권장 섭취 량의 54퍼센트라는 엄청난 양과 함께 두배나 많은 양을 포함하고 있다.

 

흥미로운 사실들

붉은 라즈베리는 아주 오랫동안 존재해 왔고 산의 산기슭에서 야생으로 자라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엄밀히 말하면 Rubusidaeus라고 알려져 있고 아시아의 마이너와 북미에서 유래되었다. 로마인들은 유럽에서 볼 수 있는 광범위한 경작에 책임이 있다고 여겨진다. 사실, 중세 유럽은 그림과 같은 더 실용적인 다른 것들뿐만 아니라 영양적 가치를 위해서 야생 라즈베리를 사용했다.

 

부자들은 블루베리를 먹는 사치를 누렸고, 에드워드 왕은 베리를 재배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미국에서도 발견되었고 곧 상업적인 탁아소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조지 워싱턴도 그의 마운트 버논 사유지에서 그것들을 재배하면서 그것들을 즐겼다. 1800년대 중반까지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종류의 주요 생산품이 전국적으로 개발되었다.

 

라즈베리는 유통 기한이 짧기 때문에 비싼 값에 팔릴 수도 있고, 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 나무를 지역 농산물 시장에서 사는 것이 최선의 선택인 이유일 것이다. 보통 일 년에 두 번, 즉 가을에 한번, 여름에 한 번씩 수확된다. 만약 과일이 유통 기한을 넘겼다면, 그것들은 주스, 잼, 심지어 기름과 로션과 같은 가공 식품과 제품의 일부가 된다.

 

미국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라즈베리 생산국이다. 우리는 보통 가장 인기 있는 붉은색(Rubusidaeus)으로 보지만, 또한 검은 색(RubusOccidentalis), 보라색( 빨간색과 검은색의 잡종), 빨간 색이나 검은 색의 변종인 노란 색도 있다. 가장 높은 수익률은 캘리포니아, 오리건, 워싱턴에서 발생한다.

미국에는 총 23,104 에이커의 라즈베리 농장이 약 8,052개 있다. 사실, 캘리포니아는 미국의 과일 생산에서 압도적으로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미국의 라즈베리, 포도, 딸기, 복숭아, 아보카도, 키위, 올리브, 대추, 그리고 무화과 생산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워싱턴은 라즈베리 생산량만 1위에 올랐다.

 

위험 및 부작용

대부분의 경우, 라즈베리는 건강하고 안전한 선택이지만, 라즈베리 케톤과 같은 보충제를 먹거나 암의 치료나 예방을 위해 자연적인 치료를 시도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의하길 바란다.

임신한 여성들은 블랙 라즈베리를 피해야 한다는 제안도 있었다.

마무리

  • 라즈베리 영양은 심장 건강을 증진시키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며, 당뇨병을 관리하고, 잠재적으로 암을 예방하고,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고, 노화와 싸우는 것으로 나타났다.
  • 라즈베리는 블루베리와 비슷한데 둘 다 암을 예방하고 뼈 건강을 유지하며 노화를 방지하고 심장 건강을 증진시키며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약간의 차이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라즈베리는 섬유질과 비타민 C가 풍부하며 관절염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블루베리는 비타민K가 풍부해 소화를 돕고 피부에 좋다.
  • 라즈베리는 유통 기한이 짧기 때문에 비싼 값에 팔릴 수도 있고, 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 나무를 지역 농산물 시장에서 사는 것이 최선의 선택인 이유일 것이다. 보통 일 년에 두 번, 즉 가을에 한번, 여름에 한 번씩 수확된다. 만약 과일이 유통 기한을 넘겼다면, 그것들은 주스, 잼, 심지어 기름과 로션과 같은 가공 식품과 제품의 일부가 된다.
  • 여러분의 식단에 산화 방지제, 영양분이 많은 이 과일을 포함시킬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법을 시도해 보고 오늘 바로 라즈베리 영양 혜택을 받아 보길 바란다.

'LIFE > 효능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몽 효능과 부작용  (4) 2020.03.19
복숭아 효능과 부작용  (4) 2020.03.18
키위 효능과 부작용  (12) 2020.03.18
올리브의 효능  (2) 2020.03.18
체리의 효능과 부작용  (3) 2020.03.1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