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ABC쥬스란?

 

ABC쥬스를 검색했다면 대부분 알겠지만 ABC주스는 Apple(사과), Beet(비트), Carrot(당근)의 첫 글자를 따서 붙여진 이름이다. 식이섬유와 각종 식물 영양소가 풍부한 이들을 같이 먹으면 시너지 효과가 생긴다. 사과는 우르솔산이라는 식물 영양소가 풍부하며, 에너지를 연소하는 갈색 지방 양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한다. 갈색 지방은 에너지를 연소시키는 역할을 하는 지방으로 유아 때는 갈색 지방이 백색 지방보다 많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갈색 지방은 줄고 백색 지방은 증가한다. 

 

 

 

 


이 3가지 과일과 채소에는 공통적으로 많이 들어있는 성분이 있는데, 바로 식이섬유 및 각종 식물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것이다.

 

ABC쥬스 음료는 당신의 하루를 시작하기에 완벽한 출발이다. 그것은 사과, 비트, 당근으로 만들어진다. 중요한 장기에서 모든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주스이다.

 
최근에, ABC쥬스는 건강을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게 되었다. 상쾌한 해독 음료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기분을 상쾌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활기 차게 해 주기 때문이다. ABC쥬스는 사과, 비트, 당근 등 세가지 성분 때문에 여러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완벽한 선택이다. 이 고전적인 과일들은 여러분에게 건강한 몸과 마음을 제공한다는 오래 된 명성이 있다.

 

우리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네가지 주요한 방법이 있다. 간은 지방의 가용성 독소를 제거하고, 신장은 수용성 독소를 제거하고, 내장은 소화되지 않은 독소를 제거하고, 피부는 신진대사의 독소를 제거한다. ABC쥬스는 이러한 장기들을 통해 이 모든 독소들을 씻어 내는 것을 도와 준다. ABC쥬스 음료의 많은 이점들에 대해 알아보자.

 

ABC쥬스 - 해독 음료의 끝판왕 


사과 효능

 

 

 

 

유럽에는 '하루에 사과 한개를 먹으면 의사를 멀리한다'라는 오래 된 속담이 있듯이, 사과는 비타민 A, B1, B2, B6, C, E와 K, 엽산, 나이아신, 아연, 구리, 칼륨, 망간 그리고 인산염을 포함한 영양소가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그것은 사실이다. 사과에서 발견되는 식이 섬유는 여러분의 건강에 가장 이롭다. 그것은 면역력과 신경계를 형성하는 것을 도와 주는 비타민 C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항산화 물질이 존재하기 때문에, 사과는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것을 돕는다.

 


비트 효능

 

 

비트는 여러분의 심장에 좋고 비타민 A, C, B-복합체, 철, 칼륨, 마그네슘 그리고 구리를 포함한 영양소로 풍부하다. 리코펜이나 안토시아닌과 같은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서 이 채소에 깊은 핑크색의 착색제를 주는데, 이것은 우리의 면역 체계를 형성하고 나쁜 콜레스테롤의 성장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트는 우리의 간을 보호하는 것을 돕는 항염증 물질인 베탈라인을 제공한다. 또한 노화방지 특성을 포함한다. 그것은 우리 몸에 저장된 지방과 싸우고 여분의 지방을 없애는 가용성 섬유질을 가지고 있다.

 

ABC차 티백형 에비씨 에이비씨 에이비시 ABC 주스 가루 쥬스 분말 농축액 추출액 추출물 농축물 100

COUPANG

www.coupang.com

 


당근 효능

 

 

당근은 비타민 A, B1, B2, B3, B6, C, E그리고 K와 같은 비타민과 나이아신, 엽산 그리고 판토텐산과 같은 영양소와 인, 칼슘, 칼륨, 마그네슘 그리고 셀레늄과 같은 미네랄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영양소를 포함한다. 당근을 다른 것들과 구별되게 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들 중 하나는 베타카로틴이다. 우리의 몸은 비타민 A로 변환하여 눈과 면역 체계의 기능을 돕는다. 비타민 A는 체내의 독소를 씻어 내는 것을 돕고 간에서 담즙과 지방을 줄여 준다. 흥미롭게도, 당근은 또한, 당근에 포함되어 있는 미네랄은 치아 손상을 막아 준다.

ABC쥬스 효능

 

1. 심장 건강 유지

 


이렇게 많은 영양소를 결합한 마법의 혼합물은 여러분의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이 음료에는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루테인, 베타 카로틴, 그리고 알파가 들어 있다. 사과와 함께 두 채소는 혈압을 조절하고 다양한 질병으로부터 심장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카로티노이드의 높은 함량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억제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ABC쥬스 비트 사과 당근 에비씨 에이비씨 쥬스 ABC 주스 착즙 NFC 라이코펜 100%

COUPANG

www.coupang.com


2. 깨끗한 피부

 


'네가 먹는 것은 네가 되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다. ABC쥬스는 잡티, 여드름도 방지해주며, 심지어 블랙 헤드가 없는 깨끗한 피부를 촉진시켜 피부에 자연스러운 빛을 남겨 준다. 야채에 들어 있는 비타민 A는 노화 방지 특성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당근의 베타 카로틴은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 물질 역할을 한다.


3. 뇌의 건강

 


이 해독 음료에 들어가는 엄청난 양의 영양소는 신경 연결을 강화하고 더 빠른 반응을 가능하게 한다. 따라서 인지 및 호출 능력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집중력과 주의력이 향상된다.

4. 시력 보호

 


만약 당신의 눈이 계속해서 TV, 컴퓨터 또는 모바일 화면에 연결되어 있다면, 당신의 눈은 시력에 영향을 주면서 건조해 지고 피곤해 지는 경향이 있을것이다. 높은 비타민 A성분은 눈이 건조해 지거나 피로해 지는 것을 막아 주고 시력을 더 좋게 해 준다. 그것은 필요에 따라 안구 렌즈의 초점 거리를 조정하는 역할을 하는 안구의 원통형 근육을 강화시켜 준다.

5. 면역 체계 강화

 


ABC쥬스 음료에 들어 있는 다양한 영양소들은 다양한 알레르기와 감염으로부터 당신의 몸을 보호하는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고 강화시키는 특성으로 알려져 있다.

6. 체중 감량

 


ABC쥬스는 낮은 혈당 지수와 섬유질이 엄청나게 풍부한 체중 감량에 큰 도움이 된다. 그것은 최소한의 칼로리 섭취로 최대의 에너지를 제공한다.

7. 간의 해독

 


ABC쥬스는 간의 해독을 돕고 혈액 정화를 촉진한다. 그것은 또한 적혈구의 생산을 증가시키고, 따라서 헤모글로빈을 증가시킨다.

 

ABC쥬스 더 알아보기

 

 

ABC쥬스 부작용

 

 

그리심 오리지널 ABC쥬스 350mlX24병-NFC착즙

COUPANG

www.coupang.com

옥살산



비트를 다른 재료에 비해 적게 사용하는 이유는 바로 불용성 옥살산 때문이다. 옥살산은 체내에서 칼슘과 반응하여 불용성 칼슘결정을 만들어 신장결석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심각할 경우에는 뇌 등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비트에 함유되어 있는 옥살산염이 크게 문제가 될 수준은 아니나 신장질환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의사와 상담후 섭취할것을 권한다. 


변비 및 소화기능 장애



일반적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변비의 개선 및 장건강에 크게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충분한 물과 함께 하지 않았을 때는 문제가 발생한다.


바로, 이와같은 이유는 식이섬유가 물을 끌어당기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충족시켜주지 못한다면 오히려 단단하게 뭉쳐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고 섬유질 식이는 장에 가스를 발생시키고 피토베조르(phytobezoar)라는 섬유질 공을 만들어 장의 흐름을 막을 수 있으며, 또한 과다 섭취 시 설사, 구토, 복부 팽만, 두통, 배변 빈도 증가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며, 불용성 섬유질을 과다 섭취할 경우 칼슘·철분·아연 등 무기질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일일 권장량을 지켜 알맞게 섭취하는 것이 좋다.

또 효과는 좋지만 유독 배에 가스가 많이 차서 불편하다는 내용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식이섬유이다.

 

 

질산염



야채에 함유되어 있는 질산염은 아질산염으로 전환되어 발암물질인 니트로사민을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야채 섭취를 줄여야한다는 식의 내용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이야기이다.

질산염에 대한 내용은 ABC 중에서는 특히 비트에 해당하는 내용이다. 하지만 야채의 질산염에 대한 유해성에 대해서는 아직 실제화되었다고 보기 어렵다.

 

ABC쥬스 레시피 및 비율

ABC쥬스를 제대로 마시려면 레시피도 중요하지만 사과, 비트, 당근의 비율과 그 시간도 중요하다. 먼저 물 200ml, 사과 1개(보통 사이즈), 비트 1/3개(보통 사이즈), 당근 1개(중간 사이즈)가 있어야 한다. 중요한 것은 껍질을 벗기지 않는다. 

1. 씨를 제거한 사과 1개를 껍질째 깍뚝썰기하여 믹서에 넣는다.

 

2. 깍둑썰기한 1/3분량의 비트와 당근 1개를 믹서에 넣는다.

 

3. 재료만 넣으면 퍽퍽하니 물 200ml를 넣어준다.

 

4. 믹서에 갈아서 완성되면 건더기까지 먹어야 한다. 변비가 있을 경우는 300ml~500ml를 나눠서 마시고 물은 충분히 마시면 좋다.

 

주의사항

 

소화력이 약하면 비트와 당근을 살짝 데친 후 갈아서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대소변의 색이 변할 경우 수분 섭취량을 늘리면 괜찮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그 시간은 매일 아침 공복에 먹는다. 또한, 건더기까지 먹지 않는다면 ABC쥬스는 절반만 먹은셈이나 다름없으니 반드시 전부다 섭취하길 바란다.

 

 

 

 

ABC쥬스 만드는 과정 소개내용 영상링크

 

 

마무리

 

전 세계적으로 열풍이 불고 있는 ABC주스에 대해 알아봤다. 비타민과 미네랄 증진, 디톡스와 체중 감소, 혈액순환 개선, 시력 증진, 두뇌 활성 및 기억 증진, 위 및 간(내장) 기능 강화, 면역력 증진, 암세포 증식 속도를 낮춰 준다. ABC주스의 가장 큰 특징은 내장 지방을 줄여줌으로써, 다이어트의 효과까지 있는셈이다.


우리가 배를 잡았을 때 잡히는 부분이 바로 피하지방인데, 내장 지방은 직접 장기에 붙어 있어 장기에 영향을 주고 망가뜨릴 수 있다. 피하지방은 우리 몸에서 나쁜 것은 아니지만, 체온을 유지하고 외부 충격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도 한다.

 

내장 지방은 소장, 대장의 모양을 유지하고 있어 완전히 없앨 수는 없다. 다만 문제는 활동량에 비해 많이 먹었을 때 에너지로 쓰고 남은 지방이 축적되는것이 문제이다. 내장 지방이 쌓이면 지방간 위험이 대폭 상승한다. 간에 지방이 쌓이면 각종 효소 분비와 해독 능력이 떨어지고 간경화, 간암 등이 생길 수 있다. 지질과 혈당 관리에 어려움을 가져와 이상지질혈증과 당뇨병을 가져올 수 있다. 지방간이 있으면 혈당이 상승하면서 인슐린 기능이 저하돼 당뇨병을 유발하는 것이다.

다이어트의 효과를 간단히 얻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다면, ABC쥬스의 섭취로 건강을 유지해보는것은 어떨까?

 

 

#ABC쥬스 #ABC쥬스 효능 #ABC주스 부작용 #ABC주스만드는법 #ABC주스먹는법 #ABC주스먹는양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