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OS 복구

애플은 사용자가 컴퓨터 없이도 오작동하는 기기를 복원할 수 있는 새로운 무선 복구 모드를 개발 중인 것으로 보인다.
비교적 사소한 추가처럼 보이지만, 무선 복구 모드는 아이폰, 아이패드 또는 아이팟 터치 문제를 훨씬 더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선 복구 모드에 대한 언급은 발표된 iOS와 iPadOS 13.4의 최신 베타 버전에서 9 to 5 Mac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다.

현재 iOS 또는 iPad에서 펌웨어를 복원하는 유일한 방법은 OS 기기는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USB-C 케이블을 통해 Mac이나 PC에 연결하는 것이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기능은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해 또는 장치를 다른 iOS 또는 iPad에 연결하여 장치의 펌웨어를 복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출시된 iOS 13.4 베타 3에서 숨겨진 "OS 복구" 옵션을 암시하는 코드 문자열이 있었다.

 

iCloud 폴더 공유


마지막으로, 지난여름 WWDC에서 처음 홍보된 iOS 13의 가장 기대되는 기능 중 하나가 곧 출시될 예정이다. iOS 13.4, iPadOS 13.4, macOS 10.15.4 릴리즈를 통해 사용자는 마침내 iCloud 폴더를 공유할 수 있다.

 

iOS와 Mac의 결합 구매

애플은 마침내 개발자들이 아이패드와 아이폰 앱을 함께 판매하는 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새로운 Xcode 13.4 베타는 새로운 촉매 기반 앱에 대해 "통합 구매"를 자동으로 가능하게 하지만, 기존 앱도 이 기능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이러한 변화는 단순히 초기 구매에 그치지 않는다. 개발자가 통합 구매를 활성화하면 앱의 Mac 및 iOS 버전에서 앱 구매를 공유할 수 있다. 이는 애플이 맥과 iOS 앱스토어 범주를 맞추고 있음을 의미한다.

 

CarPlay기능 및 CarKey

iOS 13.4와 watchOS 6.2에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월렛과 통합된 앱을 만든 다음 iPhone 또는 Apple Watch를 자동차 잠금, 잠금 해제 또는 시동을 거는 키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CarKey" API가 포함될 것이라는 증거가 있다(차량에 근거리 무선) CarPlay는 타사 앱에 대한 새로운 탐색 및 호출 제어 기능을 추가하고 있지만, 우리는 앱 업데이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기 위해 앱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할 것이다.

 

새 메일 툴바

Mail 앱에는 휴지통으로 보내기, 메시지 이동, 플래그 및 회신의 네 가지 공통 기능이 있는 새로운 도구 모음이 있다. 답장 버튼은 답장, 모두 답장, 전달 및 보관과 같은 일반적인 기능이 있다.

 

 

새로운 9가지 이모티콘

 

 

2020/03/01 - [I-Phone] - 에어팟 프로 사용법과 구매 후기

2020/02/25 - [I-Phone] - 애플 에어팟X(Apple AirPods X)가 유출되다.

2020/02/24 - [I-Phone] - 신제품 리스트 유출 - Apple TV Gen X, Apple iPod Touch X세대 및 Apple Watch Series X

2020/02/24 - [I-Phone] - 애플 - 분실기기 추적장치 에어태그 출시예정?

2020/02/22 - [I-Phone] - 아이폰SE2 (아이폰9) 출시예정 가격과 사양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