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내가 싫어하는 사람을 사랑해야 할 강력한 이유


우리는 모두 우리의 적들을 가지고 있다. 우리에게 고통을 주는 것에 기쁨을 느끼는 사람들. 때때로, 적의 발전은 당신의 성격과 사건들의 특정한 차이 때문이다. 어떤 때는, 또는 어떤 사람들은 분명히 아무런 이유 없이 당신을 미워할 것이다.

상대방이 어떻게 얻었든 간에, 불을 불로 물리치는 패러다임과는 반대로, 다음과 같은 이유를 생각해보고, 실제로 적을 감사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라. 이 글은 어떻게 하면 적들에게 괴롭힘을 당하지 않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떻게 하면 실제로 적들에 대한 사랑을 키울 수 있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1. 분노조절의 실천적 교훈


솔직히 말해서 당신의 적들은 당신의 분노 관리 의식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사람들이다. 당신의 적들이 분노에 관해서 당신의 최악의 상황을 이끌어내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사실일 때, 그들은 또한 당신이 화를 다스리도록 당신의 탐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정으로 화를 낼 수는 없으며, 그것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그때 비로소 진정으로 짜증이 날 수 있다.

당신이 그들을 미워하고 싶을지 모르지만, 그것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분노의 충동을 통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 건전한 경쟁의 기회

 

당신은 그것을 모를 수도 있지만, 당신의 적들은 당신의 안에 있는 경쟁자를 이용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훌륭한 경쟁자를 만든다(때로는, 당신이 적과 마주치기 전까지는 심지어 이 경쟁적인 면을 잘 알지 못할 수도 있고 심지어 벌도 알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은 경쟁할 올바른 동기를 얻으며 이것은 당신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먼 길을 갈 수 있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 동안, 경쟁하는 동안 자신의 더 나쁜 버전이 되지 않도록 기억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적과 맞서 일하는 것은 까다로우며, 그 과정에서 자신이나 도덕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건전한 경쟁만이 이 일에서 벗어날 수 있는 전부다.

3. 그들의 부정적인 논평은 당신이 돌파구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적들이 결코 당신에 대해 좋은 말을 많이 하지 않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그들이 증오하는 장소에서 떠들고 있을 수도 있는 만큼, 그들이 하는 말에는 어느 정도 진실이 있을 수도 있다.

재치 있게, 적에게서 비열하거나 심술궂은 말을 들을 때마다 한 걸음 물러서서 자신을 평가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 적이 말하고 있는 것이 사실일 가능성이 있고 그 사실을 직시하게 되는 것은 전반적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돕는 중요한 단계일 것이다. 이것은 적이 나름대로 치료사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또 다른 증거다.

4. 적도 강력한 동맹이 될 수 있다


적을 사랑한다는 것은 그들과 교류하고 화해하려는 노력을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결국, 어떤 공통점을 확립하고 일을 수습할 수 있다면, 또 다른 친구를 사귀는 데 성공했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장기적으로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대인관계 기술을 연마하게 되면, 그것은 당신의 상사들에게 큰 플러스가 될 수 있다.

5. 긍정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


다수의 부정적인 면에서는, 한 점의 긍정이 항상 그 길을 찾는 것처럼 보인다.

때때로, 적이 있다는 사실에 대한 지식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삶에 있는 많은 긍정적이고 좋은 것들에 집중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많은 경우, 우리는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것을 소홀히 한다. 이것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적들에게 지나치게 신경을 쓰고 있기 때문일 수 있다.

6. 오해가 있을 수도 있다.


때때로, 당신에게 적이 있는 이유는 매우 무해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이 분열된 관계의 원인을 몰랐을 수도 있고 당신의 적이 그림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들에게 접근하는 것만으로도 관계의 이유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차례로, 당신이 앞으로 나아가는 관계를 치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오해는 일어나며, 그 주변에서 일을 할 줄 알아야 한다.

7.당신은 감사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적이 있다는 사실을 끊임없이 상기시켜 주는 것도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사랑과 미움은 상반되는 감정이고 하나는 순간적으로 다른 것을 가리는 것이 가능하다.

하지만, 항상 적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도 항상 있을 것이다. 이 사람들은 그들이 당신을 위해 한 일에 대해 감사할 필요가 있다. 적으로부터 당신에게 투영된 증오가 그것을 대신하게 하지 마라.

8. 정말 미움이 필요한가?

 

 


사실은 적은 유독성 감정만 가져오고 나쁜 반응을 일으킨다. 진정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려면 이 모든 짐을 짊어지고 다닐 수는 없다.

미움은 나쁘고 너는 그것을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감정적인 짐을 많이 짊어지고 살면서 아무도 정말 멀리 갈 수 없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미움은 감정적인 짐의 가장 큰 형태이다.

 

 

마무리

 

조금은 마음을 넓히고, 다스릴줄 아는 사람이 되고, 감정에 휘둘리지 말고 나를 싫어하는 상대방으로 인해 나 자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길 바란다. 그럼 이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