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어디에서나 친구에게 디지털 영화를 빌려줄 수 있는 새로운 영화 스크린 패스



인기 있는 디지털 영화 수집 플랫폼인 Movies Anywhere는 오늘날 사용자들이 그들의 디지털 영화를 친구들에게 빌려주는 것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Screen Pass"(The Verge를 통해)


스크린 패스를 통해 매달 최대 3편의 영화를 공유할 수 있으며, 당신의 친구는 7일 동안 그 제안을 받아들일 수 있으며, 그 후 그들은 14일 동안 영화를 볼 수 있게 된다. 일단 시작되면, 수혜자들은 영화 관람을 마치는 데 3일이 걸릴 것이다.

두 사용자 모두 영화 어나이스 계정이 필요하겠지만, 한 달에 영화를 몇 번이나 공유할 수 있는지, 몇 명의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은 없을 것이다. 이것은 같은 영화를 두 명의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여전히 라이브러리에서 영화를 볼 수 있다.

모든 영화가 스크린 패스를 지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영화 Anywhere는 이 영화가 오늘 늦게 베타에서 시작되면 6,000개 이상의 타이틀이 주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적합한 영화는 스튜디오에 의해 결정되므로, 새로운 영화나 매우 인기 있는 영화는 스크린 패스 지원을 받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Movies Anywhere는 iTunes, Amazon Video, Vudu, Google Play, Microsoft Movies & TV, Fandango Now 등과 같은 플랫폼의 모든 영화를 보관하는 디지털 락커 서비스다. 어디서든 영화와 동기화되면 이 모든 계정은 중앙 서비스로 공급되며 한 곳에서 전체 디지털 컬렉션을 볼 수 있다.

베타는 오늘 오후 1시에 PT를 시작할 예정이며 5월에 오픈 베타가 계획되어 있다. 그 후, 스크린 패스의 광범위한 출시는 올해 후반으로 예정되어 있다.

 

출처-맥루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