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애플TV 6세대 스토리지 64G/128GB로 증가, TV OS 키즈 모드, Screen Time 기능 추가 



애플TV 스트리밍 서비스의 지속적인 확대와 더불어 애플은 새로운 애플TV 6세대 셋톱 박스에 대한 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부 사항이 누출되었고, 오늘 새로운 내용들이 유출되었다. 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인 iUpdate와 The Verifier는 소위 "Apple TV 6세대" 셋톱 박스와 곧 출시될 TV OS 업데이트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공동으로 보도하고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애플 TV의 스토리지 구성 옵션을 업데이트할 것이다. 현재 애플 TV는 32GB와 64GB 옵션으로 제공되고 있지만, 오늘 보고서는 64GB와 128GB로 변경될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이 아이디어는 사용자들이 애플 아케이드 타이틀을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도록 하는 것이다.

 

 

애플TV 6세대 키즈 모드

 

애플TV 6세대는 새로운 키즈 모드를 추가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것은 애플TV 6세대 셋톱 박스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오히려 TV OS 자체를 위한 새로운 기능일 것이다. 그것은 애플 TV 소유주들이 어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지 통제하면서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별도의 계정을 만들 수 있게 할 것이다.

다음으로, 이 보고서는 어린이 모드와 일반 사용자 모두를 위해 스크린 타임도 TV OS로 정착시킬것이라고 있다고 말한다. 이 보고서는 또 애플이 콘텐츠에 더 중점을 두고 리디렉션된 애플 TV+를 연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 지금으로서는 분명하지 않다.

 

 

애플TV 6세대 일정


가용성에 있어, 오늘 보고서는 올해 말 이전에 새로운 애플TV 6세대 하드웨어를 기대한다고 말하고 있다. 현재 모든 하드웨어 일정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현재 진행중인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인해 바뀔 수 있다. 애플 tv의 외관은 사실상 변화가 없다고 한다.

검증자는 과거 애플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에 대한 특정 내용을 정확하게 보고했으나 타이밍이 맞지 않는 경우도 있었다. 즉, iOS 13.4에서 애플이 A12 또는 A13 프로세서가 장착된 새로운 애플TV 6세대를 개발하고 있다는 증거를 발견했으며, 또한 새로운 애플TV 6세대의 리모컨의 증거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