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맥스 바인 바흐 (Max Weinbach)가 공급하는 곧 출시 될 아이폰12 프로 맥스의 믿을 수있는 회로도는 EverythingApplePro의 최신 YouTube 비디오에 소개되어있다. 새로운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것을 반영할것이며. 새로운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아이패드 프로의 많은 디자인 미학 을 공유 할 것 이다.

 


CAD는 우리가 기대했던 제곱 된 평평한 표면 마감을 보여 주지만 이전에 누출 된 크기 사양을 확인 가능하다. 이 회로도는 아이폰 11 프로 맥스에 비해 8.1mm에서 7.4mm까지 더 얇아 질 것이라고 한다.

액세서리 제조업체는 제조 라인을 준비하여 새로운 아이폰12 프로 맥스 출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제조 라인을 준비함에 따라 아이폰12 프로 맥스 CAD 회로도는 일반적으로 제품 출시에 앞서 봄에 유출 되었다. 이 CAD는 Foxconn 공장에서 유출되어 케이스 메이커에게 팔렸다. 올해 1 월부터 시작된 것으로 보이며, 아이폰12가 아직 프로토 타입 단계에 있기 때문에 Apple이 생산을 마무리함에 따라 일부 세부 사항이 여전히 변경 될 수 있다.

 



이 휴대 전화는 아이폰11 Pro Max의 6.5 인치에서 6.7 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여분의 화면을 수용하기 위해 전체 전화가 약간 넓고 커지고 있지만 가장 큰 변화는 화면 베젤 두께의 차이이다. 베젤의 크기는 2.5mm에서 1.5mm로 4면 모두에서 약 40 % 줄어 들었다. 이것은 장치의 전체 화면 대 바디 비율을 증가 시키며 매우 현대적으로 보인다.

현재 아이폰 카메라 돌출부는 눈에 띄는 계층 형 디자인으로 카메라가 작은 범프 위로 올랐다. 아이폰12 프로 맥스 카메라 범프 디자인은 범프 자체를 두껍게하는 것으로 전환되어 카메라가 범프에서 많이 튀어 나오지 않았다. 전체 돌출부의 전체 크기는 대략 동일하지만 이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몸체는 더 얇다.



물론 네 번째 카메라 센서 인 LiDAR 스캐너에 맞게 카메라 레이아웃도 변경된다. 레이아웃 은 대칭 2 × 2 홀의 구멍으로 이전 에 도상학에서 보았던 것과 일치 한다 . 각 카메라 렌즈의 직경이 약간 커지므로 실제 하드웨어 카메라가 렌즈와 센서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

획득 한 CAD는 현재 아이폰과 동일한 수준의 노치가 있었지만 Weinbach의 출처에 따르면 CAD를 만들 때 이 세부 사항이 마무리되지 않았다고 한다. 새로운 노치는 분명히 더 작아지고 선의 곡률도 변경될것이다. 예상 된 설계는 이 이전 누출과 매우 유사하다. 애플이 어떻게 TrueDepth 카메라 컴포넌트의 소형화를 달성하고 있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또한, 장치 측면의 안테나 선이 점점 두껍거나 넓어진다. 이 변경은 아마도 5G 셀룰러 네트워킹 지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필요할 것으로 추측된다.

한 가지 이상한 변화는 SIM 카드 트레이가 전화기의 다른쪽으로 이동한다는 것이다. SIM 트레이가 기대되는 곳에 새로운 커넥터 모양의 구멍이있어 스마트 커넥터와 매우 비슷하다. 이것은 확인되지 않았으며 유틸리티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다. 애플이 올해 아이폰에 스마트 커넥터를 추가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이다. 아이폰의 스마트 커넥터는 약 5 년 동안 소문이 있었지만 실제로는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아이폰12 라인업은 가을에 출시 될 예정이다. 이 6.7 인치 iPhone 12 Pro Max 모델 외에도 6.1 인치 디스플레이가 있는 두 가지 모델과 5.4 인치 더 작은 새로운 모델이 있다.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 쿠오 (Ming-Chi Kuo) 는 2020 년 말 애플이 5G 아이폰 4 대를 출시 할 것이라고 보도 했다. 

 

 

출처 : EverythingApplePro

 

관련영상 : 아이폰12 프로맥스



#아이폰12 프로맥스 #iPhone 12 Pro Max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