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애플 스니커즈 초희귀 운동화 경매 1만 달러 낙찰

 

거의 유일한 애플 스니커즈 운동화 한켤레가 경매에서 팔렸다. 그리고 1990년대의 이 회사 기념품은 거의 1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헤리티지 재단은 지난 3월 2일, 20세기 후반의 애플 스니커즈 운동화를 경매에 부쳤다. 경매가 마감되었을 때, 낙찰가는 9,687.50달러였다.

 

애플 스니커즈 운동화 생산?

헤리티지 경매는 이 품목에 대해"이 애플 스니커즈 운동화는 1990년대 초 애플이 직원들을 위해 독점적으로 생산한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적인 이야기는 더 복잡하다. 1990년대에 애플은 어려움을 겪었다. 공동 창업자인 스티브 잡스는 쫓겨났고 PC가 컴퓨터 시장을 지배했다. 그래서 그 회사는 맥 이외의 다른 옵션들을 찾아 나섰고, 비디오 게임기와 레스토랑을 시도했다.

애플은 심지어 테니스화를 생산하기 위해 아디다스와 손을 잡았다. 이것들은 흰색이고, 옆 쪽에 전통적인 무지개 회사 로고가 있다. 애플도 초기에 사용된 서체로 옆면에 인쇄되어 있다.

 

하지만 이 계획은 애플 운동화 판매를 시작한 적이 없기 때문에 폐기되었다. 일부 프로토 타입은 애플 직원들에게 주어졌지만, 지금까지 총 몇 쌍이 존재했는지는 알 수 없으며, 현재 몇 쌍이 존재하는지는 알 수 없다.

 

그것이 이번 주에 판매된 그 한쌍의 애플 스니커즈 운동화가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을 받은 이유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