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과학은 지난 몇 세기 동안 놀라운 발전을 이루 었으며, 이제 우리는 그 어느 때도 다 자연을 더 깊이 이해한다. 그러나, 이 21 번째 세기, 많은 믿을 수 없던 일들이 현재는 과학으로 설명할 수 있다. 이 글에서는 2020 년까지 여전히 해결할 수 없는 6 가지 과학 미스터리에 대해 이야기하겠다.

1. 시간의 본질

21 번째 세기 시대인 현재까지 시간의 본질은 인간에게 신비이다. 우리는 단순히 몇 시인 지 모른다. 시간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정의되었지만 과학은 아직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시간이 실제인가, 현혹인가? 시간은 어떤 방향으로 가는가? 과거로 돌아갈 수 있을까? 우리는이 질문들에 대한 정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 시간의 본질은 가장 매혹적인 과학 미스터리 중 하나이다. 

 

 

시간이 궁금하다면 온라인의 많은 과학 에세이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인터넷은 다양한 과학 주제에 관한 고품질 과학 에세이를 무료로 보여주고 있다. 시간에 대해 더 많이 읽는 것은 지적 자극을 불러일으키며 호기심이 많은 사람에겐 더욱 흥미로운 주제이다. 

 

시간은 다른 방식으로 시간을 인식하고 시간의 본질과 관련이 없는 방식으로 질문을 하기 때문에 시간은 여전히 ​​미스터리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간 이론이 게임 이론과 관련이 있다면 해결될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2. 양자 중력

일반 상대성 이론과 양자 중력은 우주의 구성 요소를 설명하는 데 큰 역할을 했지만 이 두 물리학 분야는 호환되지 않는다. 이것은 과학이 설명할 수 없는 일반적인 것 중 하나이다. 많은 과학자들이 그것들을 결합시키고 통일된 이론을 만들려고 노력했지만, 그 시도는 지금까지 실패했다. 

아인슈타인은 1930 년에 양자 역학을 방정식에서 빼려고 했으나, 정확한 시간과 광자의 질량을 동시에 측정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그러나 양자 중력은 2020 년에도 여전히 미스터리이다. 

3. 생명의 기원

생물학의 모든 진보와 함께, 우리는 여전히 삶의 기원에 대해 여전히 어둡다. 우리는 여전히 삶의 기본 구성 요소를 모른다. 생명의 기원은 가장 일반적이지만 해결되지 않은 과학적 질문 중 하나이다. 우리는 어디에서 왔는가.

4. 양자 역학

앨버트 아인슈타인 (Albert Einstein)은 양자 얽힘을 “먼 거리에서 일어나는 유령같아 보이는 작용”이라고 불렀다. 양자 얽힘은 우주의 두 개의 다른 부분에 위치한 두 입자의 현상이 동일한 방식으로 작용하는 현상을 말한다. 고전 물리학에서는 이 현상이 다소 수수께끼이다. 이를 받아들이면 물리학의 일부 기본 법칙을 무시해야 하기 때문이다. 

양자 얽힘에 관한 아인슈타인의 논문은 놀라운 과학 논문의 예이지만, 양자 얽힘은 여전히 ​​과학자들에게는 퍼즐이다. 

5. 블랙홀

공상 과학 스릴러의 독자들은 블랙홀이 어떻게 보이는지 상상을 해왔다. 블랙홀의 중력은 매우 강력하다, 그것은 모든 것을 빨아들인다. 빛이 중력의 힘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이러한 일들이 일어나고 볼 수 없다. 

 

 

과학자들은 우리 은하에 1 억 개 이상의 블랙홀이 있다고 생각한다. 은하의 중심에는 거대한 블랙홀이 있다고 생각되지만, 블랙홀은 우리가 거의 알지 못하기 때문에 여전히 수수께끼이다.

 

 

6. 우주의 포효

공간이 진공이기 때문에 공간에 소음이 없는 것이 상식이다. 그러나 우주에서 이상한 무선 신호가 감지되었으며 과학자들은 이 신호가 어디에서 오는지 전혀 모른다.

우주는 큰 소음으로 가득 차 있지만 이 소음은 우리에게 알수 없으며, 다른 신호를 무효화시킨다.과학자들에게 이 우주의 포효는 우주를 탐험하기 어렵게 만든다.

 

이것들은 해결되지 않은 과학 미스터리의 몇 가지 예일뿐이며, 더 많은 것들이 있다. 그러나 미래에 우리가 이러한 미스터리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차후 6가지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포스팅하겠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