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SpaceX는 2021 년 말 또는 2022 년 초에 지구를 여행하기 위해 최대 4 명의 민간인을 우주로 보낼 계획이다.우주 비행사 회사는 우주 여행 사업자 인 스페이스 어드벤처 (Space Adventures ) 와 협정을 발표했다 .

 

우주여행 사업은 7 명의 다른 민간인들이 러시아의 소 우즈 로켓과 우주선을 타고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여행하는 것을 도왔다.

우주 모험은 임무의 가격은 공개되지 않을 것이며, 두 회사는 관광객들이 어떤 종류의 준비를 거쳐야 하는가와 같은 다른 세부 사항에 대해 밝혔다. 이 회사는 관광객들이 SpaceX 드래건 우주선으로 날아가고 대략 250 마일 높이의 ISS 높이의 2 ~ 3 배로 지구를 공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SpaceX는 지난 몇 년 동안 NASA와의 계약의 일환으로 이 새로운 버전의 Dragon을 구축하고 테스트하는 데 몇 년 동안 우주선을 사용하여 우주 정거장으로 화물을 왕복한 후 우주 비행사를 ISS로 왕복하는 ISS와의 우주 왕복선 셔틀 서비스를 제공했다. 

 

개인 우주 비행 회사는 최근에 승무원의 두 번째 주요 비행 시험을 완료했다. 

 

이에 대한 비용 또는 비행 날짜에 대한 건 아직 불분명하다.

 

SpaceX의 CEO 인 Elon Musk은 우주 관광에 대한 아이디어로 인해 현재 몇 년 힘들었지만, 얼마나 빨리 일어날 수 있는지에 대해 지나치게 낙관적이었다. 이 회사는 2017 년 초 크루 드래건과 팔콘 헤비 로켓을 사용하여 달 여행을 위해 두 고객의 미공개 지불을 수락했다고 발표했다.

 

SpaceX는 NASA 우주 비행사와의 첫 번째 승무원 비행을 NASA로 우주선을 인증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지연시켜야 했다.

그 비행기는 올해 말에 예정되어 있다.

 

다른 민간 우주 비행 회사들은 우주 관광 시장을 설립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Richard Branson의 Virgin Galactic과 Jeff Bezos의 Blue Origin이 현재 진행 중이지만 두 회사 모두 훨씬 짧은 경험을 약속했으며, 올해 초 첫 우주 여행객들을 비행기와 같은 우주선에서 몇 분의 무중력을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Blue Origin은 SpaceX의 Dragon 캡슐과 유사한 우주선에서 공간에서 비슷한 체험을 약속 했다. (이러한 티켓은 200,000 달러 정도이다.)

 

새로 발표된 비행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지만 SpaceX는 지구 주위의 관광객들을 안내할크루 드래건 우주선 내부를 자세히 설명했다. 캡슐의 내부는 최소한의 정지된 좌석과 일련의 터치 스크린을 갖춘 미니멀리스트 업무이다. 

우주선은 창문으로 둘러싸여 있지만 Blue Origin이 자체 캡슐에 내장한 것만 큼 크지는 않다. SpaceX는 또한 크루 드래건 승객이 착용할 수 있는 세련된 맞춤형 우주복과 헬멧을 선보였다. 슈트는 과거 디자인보다 부피가 작지만 여전히 가압, 냉각 및 화염 저항성이 있다고 밝혔다. 터치 스크린 호환 장갑이 함께 제공되며, 좌석에 고정되어 최대 공간까지 탑승할 수 있다.

 

이제 민간인도 우주여행을 할 수 있는 시대이다.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볼 만한 놀라운 일을 이제 현실에서 볼 수 있다니, 과학의 발전은 알면 알수록 놀라운 따름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