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우리가 알지 못하는 또 다른 종류의 인간이 있었다. 

 

 

이미지 크레디트 : CC BY-SA 4.0 Brett Eloff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우리 조상들은 신비한 미지의 고대 인류와 짝을 이룬 것으로 밝혀졌다.

George Busby – 옥스포드 대학의 유전체학 선임 연구원이, 매력적인 새로운 발견과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설명했다.



고대 호미 닌 DNA의 게놈 시퀀싱에서 발생하는 놀라운 발견 중 하나는 아프리카 외부의 모든 인간이 우리 자신의 종에 속하지 않는 게놈에 DNA의 흔적이 있다는 사실이다.

최근 조상이 아프리카 출신이 아닌 지구상의 약 60 억 명의 사람들이 가장 가까운, 하지만 현재는 멸종 된 친척 인 네안데르탈 인으로부터 1 ~ 2 %의 유전을 물려받을 것이라 한다. 동아시아 인과 오세아니아 인은 호모 사피엔스의 또 다른 친척 인 데니 소바 인들로부터 소량의 조상을 물려 받았다.

Science Advances에 발표 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아프리카에 살고있는 초기 인간들도 고풍스러운 동족과 교감했을 수 있다. 이들은 호모 사피엔스와 관련된 멸종 종 일것이다.

아프리카 외부의 교배는 호모 사피엔스 조상들이 아프리카에서 새로운 환경으로 확장 한 후에 일어났다. 그곳에서 그들은 Neaderthals 및 Denisovans와 성관계를 가졌다.

이것은 바로 새로운 발견으로 이어졌다. 전 세계 사람들의 초기 유전 연구에 따르면 우리의 현재 인구 분포는 약 10 만년 전 아프리카에서 한 번 확장 된 결과였다. 그러나 현대 유라시아 인의 네안데르탈 인과 데니 소바 인의 조상의 식별은 복잡한 일이다.

우리는 여전히 오늘날 아프리카에 거주하지 않는 사람들의 조상 중 약 92 %에서 98.5 % 사이의 대부분이 실제로 아프리카 이외의 지역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우리는 이제 나머지가 조상들이 그 전에 수십만 년 동안 아프리카를 떠난 고고학 종에서 나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프리카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요?

교외에 대한 통찰력은 아프리카 외부에서 온 현대 및 고대 게놈의 훨씬 더 큰 가용성에 의해 주도되었다. 그것은 유라시아의 춥고 건조한 환경이 열대 아프리카의 습열보다 DNA를 보존하는 데 훨씬 우수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아프리카의 고대 인류 조상과 고대 인류와의 관계에 대한 우리의 이해가 깊어지고 있다. 남아프리카의 고대 DNA에 대한 2017 년 연구에 따르면 지난 10,000 년 동안 살아있는 16 명의 고대 게놈이 조사되었다. 이것은 아프리카 인구의 역사가 복잡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들이 아프리카에서 10 만 년 전에 확장했을 때, 한 그룹의 인간 만이 아프리카에 없었다.

 

이 결과는 올해 초 현재 카메룬에서 온 4 명의 개인으로부터의 고대 DNA를 조사한 논문에 의해 뒷받침 된 결과이다. 종합 해보면, 이 연구는 아프리카에서 주요 대륙으로 확장되기 훨씬 전에 아프리카에 지리적으로 다양한 그룹이 있었음을 시사한다. 그리고 이 그룹들 중 다수는 오늘날 아프리카에 살고있는 사람들의 조상에 기여했을 것이다.

또한, 이제는 고대 조상으로부터 고대 아프리카 호모 사피엔스 집단으로 잠재적으로 유전자가 유입 된 것으로 보인다. 이런 일이 일어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사람들이 아프리카 밖으로 확장하고 네안데르탈 인과 성관계를 맺은 다음 다시 아프리카로 이주하는 것이다. 실제로 이것은 최근의 한 연구에서 입증되었다.

이 새로운 논문은 신비한 고대의 호미 닌에서 직접 서 아프리카의 조상으로 유전자가 유입되었을 수 있다는 증거를 제공했다. 연구원들은 네안데르탈 인과 덴시 오반 DNA를 서 아프리카의 현대인 4 명과 비교했다. 그런 다음 우아한 수학을 사용하여 구식 호미 닌과 현대 아프리카 인의 관계를 설명하는 통계 모델을 작성했다.

흥미롭게도, 그들은 서 아프리카의 게놈 중 6 % -7 %가 일치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고대의 조상은 네안데르탈 인이나 데니 소바 인이 아니었다. 그들의 모형은 추가적인 조상이 현재 우리가 게놈을 가지고 있지 않은 구식 인구에서 나왔다고 제안했다.

이 알수없는 정체불명의 인구는 360,000 년에서 1.02 백만 년 전에 인간과 네안데르탈 인의 조상으로부터 분리되었을 것이라 추측했다. 43,000 년 전 네안데르탈 인 DNA를 서 아프리카로 다시 가져 왔던 유전자 흐름 사건 이전에는 그 가치가 0에서 124,000 년 전에 있을 수 있었다.

이 날짜는 이 알수없는 종을 네안데르탈 인과 비슷한 것으로 생각하지만, 아마도 지난 10 만 년 동안 아프리카 내에 존재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대안적인 설명은 구식 호미 닌이 아프리카 외부에 존재했고 그들이 다시 이주하기 전에 그곳의 인구와 교제했다는 것이다.

이 결과가 그들의 방법론이나 다른 유전 적 과정의 인공물이 아님을 보여주는 일련의 분석에도 불구하고, 저자들은 이 결과에 대해 신중하다. 그들은 아프리카의 다양한 인구에서 현대와 고대 DNA 모두에 대한 추가 분석을 하고있다.

아직 과학으로 밝혀지지 않은 인간의 종이 있다니, 참으로 신기한 일이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