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넷플릭스를 함께 볼 수 있는 새로운 방법

 

넷플릭스 파티는 친구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넷플릭스 파티는 동영상 재생을 동기화하고 서로 떨어져서 보는 동안 친구들과 수다를 떨며 볼 수 있다. 친구와 동시에 영화를 보고 싶다면 플레이를 누르는 순간과 일시 정지하는 순간을 동기화하여 상대방보다 중요한 장면에 도달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는 것이었다. 이제 넷플릭스 파티라는 무료 Google Chrome 확장 프로그램이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넷플릭스 파티는 세계 각국이  코로나19 바이러스 대유행을 막기 위한 방법으로 사회적 거리를 두라고 촉구하고 있는 시기에 나온 것이다. 갑작스럽고 심각한 사회화 부족은 학교에서 제적된 아이들과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부담을 준다.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건강하고, 교육받고, 제정신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여기에 있다.)

넷플릭스 파티는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당신의 바탕화면에서 쇼와 영화를 동시에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돕는다. 또한 초대된 그룹의 모든 사람이 잠시 멈추고, 놀고, 빠르게 전진하고, 영화를 되감게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항상 같은 시간대에 있게 된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영화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토론할 수 있는 사이드 채팅창도 있는데, 마치 당신이 소파에 함께 앉아 있는 것처럼 말이다. 

넷플릭스 파티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넷플릭스 파티를 가족 및 친구와 동기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1. Netflix Party 설치

 

Netflix Party를 설치하려면이 페이지에서 "Netflix Party 설치"버튼을 클릭하여 시작하십시오. Chrome 웹 스토어로 리디렉션 되면 "Chrome에 추가"를 클릭하여 Netflix Party 설치를 완료하십시오.

 

2. Netflix에서 비디오 열기

 

Netflix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보고 싶은 비디오를 선택하고 비디오 재생을 시작하십시오.

 

3. 파티 만들기

 

파티를 만들려면 주소 표시 줄 옆에있는 빨간색 "NP"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파티 시작"을 클릭하여 파티를 시작하고 파티 URL을 공유하여 친구를 초대하십시오.

 

4. Netflix Party 가입

 

파티에 참여하려면 파티 URL을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Netflix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 됩니다.그런 다음 주소 표시 줄 옆에 있는 "NP"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파티에 참여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링크

넷플릭스 파티

그룹 내 모든 사용자에게 Netflix 계정이 필요함


이것이 작동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초대장을 보낸 모든 사람들이 넷플릭스에 접속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넷플릭스는 신규 가입자들을 위해 30일 무료 사용을 제공하고 있으니 먼저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월정액 비용은, 신규 가입자가 아니면 멤버십 요금은 월 9,500원부터 다양하다.

이 사회적 거리를 두는 동안 더 많은 할 일이 필요한가? 여기 당신이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넷플릭스 파티가 준비되어 있다. 최근에 나온 킹덤 2 보러 go go! 강력 추천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