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pas의 지식저장소

동영상을 GIF로 변환하는 방법은 아주 아주 간단하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하게 버튼 몇 번만 누르면 끝난다. 뭔가를 설치하는 번거로움 없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한 클릭만으로 동영상을 gif로 만들 수 있다니 너무 유용한 사이트이다.

 
GIF로 올리면 깔끔하게 내용도 전달할 수 있어 일반 이미지보다 좋은 것 같다. 움짤은 여러모로 유용한 듯.


동영상 GIF로 변환하는 홈페이지 <---접속

 

세번째 video to gif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동영상 gif 만들기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원래 hashphoto(해시 포토) 어플을 사용했었는데, gif 만드는 게 횟수로 제한되면서 유료로 전환되었다.

 

아이폰-사진 어플 추천 Hashphotos(해시 포토) 알아보기



그래서 이제는 EZGIF.COM을 이용하게 됐다. 물론 어플이나 pc나 각자 장단점이 있고, 퀄리티의 차이도 있을 수 있고, gif 변환 방식도 모두 다르겠지만 설치 없이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은 점 같다. 그리고 스마트폰에서도 해봤는데 정상적으로 변환이 가능했다. 

아이폰에서 직접 동영상을 GIF로 만들수만들 수 있고, 갤럭시에서도 직접 동영상을 GIF로 바로 만들 수 있으니 최고라고 할만하다.

 

동영상을 gif로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파일 선택을 하고 upload를 누르고 조금 기다리면 화면에 나온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아래 설정처럼 gif로 바꿔주고 start time과 end time도 설정해줄수 있다.

 

 

그리고 convert to gif를 클릭하면 완성된다.

 

 

그 외에도 아주 많은 기능들이 존재하니 하나씩 해보면 아주 좋을것 같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